Xp
자동
운영공론장

릅갈보라는 단어

 
1
  568
2020-12-03 08:26:56

최근 레이커스 빅3를 기대하면서 생겨난 단어인데요. 사실상 쿤보의 이름만 뒤에 글자를 가져와서 의도적으로 특정 저속한 뜻의 단어가 연상되도록 쓰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저 단어를 쓰고 계신분들도 장난삼아 계속 쓰고 계시다는 생각이 드는데 저 단어가 장난이라도 용인 될 단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외부 사람들이 봤을 때 매니아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아질 껀덕지만 던져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매니아 내에서도 저 표현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구요.

이 단어 사용을 제한하는 방안에 대해서 건의하고자 하는데 여기에 쓰면 되는것이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항상 고생 많이 하시는 운영진분들께 감사의 말씀 표합니다!


1
Comment
Updated at 2020-12-03 11:40:36

매니아 내에서 이런 표현이 공개적으로 나왔는데 비삭제로 결정이 난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투표해주신 분들의 개개인의 투표 의미를 저희 운영진이 다 파악을 할 수는 없겠습니다만, 실제로 이 게시글에 대해서 논의를 하는 과정에서 문제의 표현의 의미를 오늘 처음 알게되신 운영진분도 계셨던 것을 보면 전부 다 그러신 것은 아니시겠지만, 의미를 모르시는 분들께서 투표에 임하셨을 수도 있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런 경우가 처음인만큼 저희 운영진에서 해당 게시글의 표현을 수정을 해두었는데요, 추후에는 이런 표현이 나왔는데도 비삭제 처리가 된다면 저희 운영진에서 과도한 비속어적인 표현을 사용한 경우로 삭제처리를 하는 쪽으로 논의를 하였습니다.

 

해당 표현을 보시고 기분이 상하셨을 많은 분들께 저희 운영진에서 대신 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리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