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운영공론장
뉴스란에 조금 더 포스팅 제한을 두면 어떨까 싶습니다.
 
1
  425
2020-12-10 15:35:18

우선 운영진 분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늘 많은 분들이 올려주시는 뉴스들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만 최근 들어서 더더욱 기레기, 논란유도 및 어그로, 제대로 팩트체크도 되지 않은 기사들이 많이 보여 눈살도 찌뿌려지고 파이어도 자주 나 운영진 분들도 유저 분들도 피로가 쌓이는 듯 하네요.

 

뉴스란에 적어도 가입일  제한이나 나아가서는 화이트리스트된 매체 외에는 일단은 느바톡에 올린 후 추후 옮겨진다던가, 아니면 적어도 블랙리스트로 특정 기자/매체 보도는 뉴스란에는 올라오지 못하게 막으면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 싶어 건의해봅니다.    

2
Comments
2
2020-12-11 12:06:14

안녕하세요, 맥킴님.

주신 의견 잘 확인하였습니다.

 

뉴스 게시판의 소개 멘트가 'NBA 리그 관련 뉴스, 간단한 소식, 루머 등을 포스팅 하는 공간입니다.'라고 되어있는데요, 최근에는 뉴스의 루트가 과거 메인 스포츠 매체들이 아닌 기자, 저널리스트, 관련 종사자 등의 sns를 통해서 전해지고 있다보니 과거의 분위기와는 조금 달라진 것 같네요.

 

말씀해주신 화이트리스트된 매체 이런 것들 선정도 어렵고, NBA-Talk에 올렸다가 다시 News로 옮겨지고 이런 것들은 이용하는데 있어서 오히려 혼란스러운 부분이 있어 보입니다. 이렇게 되면 트위터와 같은 sns발 소식들이 소개가 잘 되지 못하는 단점도 나올 수 있고 여러가지를 다 잡아서 성과를 내기가 조금 어려운 것 같네요.

 

요즘 뉴스, 정보의 홍수 시대에는 여러가지 뉴스들이 올라오고 각자가 그 뉴스를 선별해서 받아들이는 것이 결국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것이 매니아에도 적용되는 이야기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셔서 뉴스란이 풍성하고, 리그 흐름과 루머, 소식을 알아보기 좋게 잘 오고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 가끔 한 두개씩 논란거리가 되는 기사나 소식들도 나오고 하는데요, 그런 논쟁들 속에서 오히려 팩트체크가 확실히 되거나 하면서 논란 속에 긍정적인 효과를 찾아가는 경우도 있는만큼 일단은 지금까지 해오고 있는 방향대로 가더라도 괜찮아보이네요.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WR
1
2020-12-11 13:31:38

말씀 잘 이해했습니다.  퍼 오신 분들도 악의가 있으신 분들은 거의 없으실거라 믿고, 다만 잘못된 팩트, 기사에대한 피드백에 대한 상호 피드백만 더 잘 이뤄졌으면 하는 맘입니다.  

 

늘 수고가 많으신데 앞으로 도입하는 시스템들이 더 확장성 있게 운영진분들 수고를 덜어드릴 수 있는 방향으로 가면 좋을 듯해 건의해 보았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