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운영공론장

매니아가 지금처럼 관리되니 좋습니다.

 
4
  925
2023-07-16 14:02:09

다른 커뮤니티가면 조금만 자기 의견과 다르면
욕설부터 시작하고, 비아냥대고, 무지성 비판 댓글만 달리더군요.
분명 타 커뮤니티보다 너무하게 제재하는게 있긴 할 겁니다만, 지금처럼 유지되지 않는다면 여기 들어올 일 없을겁니다.

저도 매니아에서 비판 댓글 달았다가 정지먹은적 있습니다. 그땐 내가 왜? 이 댓글이 뭐가 어때서? 라고 생각해서 화가났지만 시간이 흐른 후 내가 너무 감정적이었구나 깨달았고,
여긴 이런분위기구나, 맞춰갈거 아니면 굳이 과격하게 글을 쓰지 않는게 낫겠다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가 너무 공격적이라 거기서 상처입어서 다른 곳은 다시는 안들어가서 거기 분위기는 이제 모릅니다.

여기는 이런 분위기죠.
그래서 매니아가 좋습니다.


혹시 게시판 성격에 어울리지 않는 글이라면 관리자분께서 옮기시거나 삭제해도 괜찮습니다.

이 게시물은 아스카님에 의해 2023-07-16 14:10:11'KBL'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2
Comments
1
2023-07-17 15:03:52

 매니아 규정이 빡빡하다거나 징계가 억울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욕구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 같더라구요. 말씀하신것처럼 규칙이 존재함으로 질서있는 상태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얻는 편의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매니아 규정에서 터무니 없는걸 금지시키는 것도 아니구요. 정치이야기나 선정적인 게시물, 남을 불쾌하게 하는 저급한 표현이나 태도 등이 커뮤니티를 하는 데 있어서 필수인 것도 아니죠. 그런 것들이 정 필요하면 그런 커뮤니티를 찾아가서 해소하면 될 일입니다.

 결국 '규칙이 빡빡하다'거나 '내가 이렇게도 못하냐'는 식의 투정들은 자기 욕망을 스스로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자인하는 것과 다름 없다고 봅니다. 부끄러운 일이죠.

1
2023-07-20 19:48:53

모두를 만족하는 관리는 불가능하기에 현실적인면과 객관적인면을 생각해서 관리해야겠죠.
개인적으로 저도 100프로 만족하는건 아니지만 현재의 nba매니아의 관리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