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운영공론장

신고로 입막음 정말 그만합시다 여러분

 
4
  484
2023-03-18 14:59:27

 

06-07시즌부터 랄 경기 꾸준히 챙겨보고있는 자칭 찐팬임에도

이 글이 왜 '불쾌감을 주는 표현'으로 신고 대상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연히 저는 삭제 반대 눌렀구요.

 

우리 서로 둥글게 둥글게 삽시다.


 

이 게시물은 아스카님에 의해 2023-03-18 15:00:04'NBA-Talk '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3
Comments
2023-03-18 15:14:36

지니까 괜히 화풀이하는걸로 밖에 안보여요

1
2023-03-18 15:57:43

위의 다른 글에도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여기서도 한 번 코멘트를 남겨보자면 지금 저 캡쳐된 코멘트 내역만 봤을 때는 어? 이 코멘트가 도대체 왜 지워지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 코멘트가 위치했던 원 글의 내용까지 같이 보게 됐을 때는 코멘트만 봤을 때와는 살짝 그 느낌이 다르기도 했습니다.

 

해당 코멘트가 나온 원글이

 

레이커스 팬분들 화가 많이 나셨네요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승리는 저희가 챙겨갑니다!

 

이런 내용으로 자신의 승리를 기뻐하는 글 보다는 타 팀 팬을 자극하는 글이다보니 여기에 이겨서 너무 기분 좋네요 라고 적으면 저 조롱성 글에 동조하는 글로 비춰질 수 있으니까요. 그게 삭제로 이어진 이유로 보입니다.

 

본문과 코멘트는 별개 아닌가 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들지만 오랫동안 매니아를 봐오면서 이렇게 타 팀 팬 저격이나 조롱 글이 올라오게 됐을 때 거기 동조하거나 하는 글들도 본문처럼 질타를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해당 코멘트가 정말 아무런 문제가 없는 댈러스의 승리를 기뻐하는 글에 남겨진 코멘트였다면 Recloser님께서 글을 쓰시기 전에 저희가 먼저 이런 글이 삭제되는 것은 너무 아쉬운 결과이다 하면서 공론장을 통해 유저분들께 투표를 조금 더 신중히 해주실 것을 요청드렸을 것 같은데요, 원 글의 내용과 묶여서 생각될 수 있는 여지가 컸다고 보여서 삭제로 이어지는 것도 이해는 가는 부분이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우선은 저런 조롱글이 나오지 않는 것이고, 만약에 나온다면 그냥 거기에 동조하는 코멘트 보다는 ~~ 팬으로서 기쁘기는 하나 이런 글은 xx팬들에게는 예의없는 게시글이 아닌가 싶다 이런 식으로 피드백을 한다면 보다 건강한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Updated at 2023-03-26 21:57:14

여기 그냥 본인이랑 의견 좀만 안맞다 싶으면 신고부터 누르고 보는 상남자들 밖에 없어서 그럽니다. 저도 이럴바에 걍 그만할라구요 뭐하러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커뮤합니까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