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에어 써큘레이터 어디 제품걸로 사면 좋을까요?

 
1
  650
2020-08-04 16:09:20
제곧내입니다.
여름이 되기전에 에어컨을 구매했는데..집구조때문에 안방까지 찬바람이 잘 도달하질 않습니다..
집 구조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화살표 방향대로 에어컨 바람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선 건넌방 앞에 에어 써큘레이터나 선풍기를 하나 놓으면 될것 같습니다. 선풍기가 한대 있긴 한데 잘 때 쓰다보니...자기 전에는 주방쪽에 놓고 써큘레이터 대용으로 쓴다고 해도 진짜 잘때는 바로 옆에 두지 못해서 아쉬울것 같습니다. 그래서 에어 써큘레이터를 하나 살까 했는데..
정말 많은 회사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원래 선풍기로 유명한 신일이라던지, 기타 등등..(?)
크기도 탁상용만한 제품부터 스탠드형까지 되게 종류가 많던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집에서 에어 써큘레이터 쓰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쓰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집 총 평수는 23평이고, 주로 자기 전에 틀어서 에어컨 바람이 안방으로 들어오게 하는 용도로 쓸것 같습니다.
 
 
2
Comments
1
2020-08-04 16:11:10

저희집이 32평에 안방과 건너방을 써큘이 담당하고 나머지 한방을 선풍기가

에어컨 바람을 땡기는걸 담당하고 있습니다.

근데....저는 파세코 리모트 써큘레이터 사용하는데....

6월에 샀을 때는 3.6만원에 구매했는데 최근 필요에 의해서 하나 더 살려니

7만원이 넘어가서 포기하고 가을/겨울시즌에 미리 장만하려고 합니다.

한여름이라 가격에 에누리가 전혀 없더라구요~~모터는 dc모터가 좋습니다.

1
2020-08-04 16:12:23

https://www.youtube.com/watch?v=bgVfY8cW-hI

 

이런 비교는 요즘 유툽이 젤 잘해놓더라구요.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