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오늘 레이커스 벤치선수들 평

 
  1450
Updated at 2020-08-02 12:45:34

카루소

ㅡ 수비가 진짜 좋네요. 라우리가 다득점이긴했는데 라우리에게 1대1로 뚫린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라우리가 속공 + 다른선수에게 파울당해서 자유투(15개시도)이런 득점이 많았는데 카루소가 라우리에게 자유투를 허용한것은 없더군요. 그리고 앞선에서 미스매치되면 시아캄과 붙을때도 있는데 그때도 밀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av빠진 상황에서 앞선 에이스를 막아주는것은 카루소가 가장 나을거 같습니다. 스틸도 3개나 하고, 탈모 이런걸로 주목받는것도 있지만 실력도 벤치에서 쓰이기에는 부족함이 없네요.

하워드

ㅡ 오늘 가자미역할로 경합중에 오펜스리바운드도 잘따고, 특별히 잘하지는 못했지만 딱 무난하게 해줬네요. 맥기보다는 확실히 나은데 출전시간을 많이 받는게 현 시스템상 힘들더군요.

쿠즈마

ㅡ 원래 공격자신감만큼은 올스타급 이니 오늘도 적극적인것은 좋았는데 다른것보다 수비력이 좋아졌네요. 누가 공격하든 스텝+공간 내줘서 짠했는데 좀 나아진거 같습니다.

웨이터스

ㅡ 이 선수도 공격자신감은 쿠즈마이상인데
오늘 초반까지는 좋았어요. 후반들어서 그게 안들어가니 난사로 바뀌어서 그렇죠. 그리고 수비가 많이 안되네요. 이러니저러니 해도 현재 레이커스 선수구조상 르브론이 공 넘겨줬을때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느낌은 참 좋네요. 적어도 쏴야될때 안쏘는법은 없으니...


모리스

ㅡ 이 선수도 예전부터 죽은볼처리하는 터프샷을 즐기던 선수였는데 오늘은 슛이 생각보다 안들어가더군요. 레이커스 와서 12분가량을 소화해주는데 희한하게 레이커스오니 3점이 안들어가네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den
lal
18:30
 
850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