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행동도 착하긴 하지만, 정말 신입을 배려했다면 친절하게 알려주고 요구하는편이 낫지 않았을까요?
괜히 저렇게 뒤에서 기다렸다가 안에서도 난리나고, 회사에서도 사과전화하고, 신입도 아마 혼났을거고...
0
2020-12-03 23:30:12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알려주는 것도 좋은 배려이지만 그건 승객이 아닌 회사에서 해야할 사항같아요 제 회사 근처에 교보문고에 수습사원 분들이 자주 카운터를 보시는데 계산이 미숙하고 책도 잘 못찾으시지만 알려주기 보다는 최대한 기다려주고 마지막에 힘내시라는 말 한마디 드리면 다음번에 갔을때 기억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