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AI가 쓴 유타 재즈 소설

 
7
  2330
2022-10-04 17:09:48

주요 설정은 제가 정했고 핵심적인 문장들을 제가 쓰긴 했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을 AI에게 맡겼는데, 이야기를 적당히 '이상하게' 잘 전개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AI가 이런 재주도 부리는구나(뭔가 이상하지만)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봐 주시길 바랍니다.

영어 사이트인지라, 구글 번역본을 먼저 올리고 밑에 원본 붙이겠습니다.

AI가 아직 농구 관련 정보 업데이트가 느린 듯 합니다. 헤이워드가 보스턴으로 가느니 마느니 하고 있질 않나, 돈치치가 18세라고 하질 않나... 너무 틀린 부분들은 없애거나 수정했습니다.

 

-------------------------------------------------------------------------------

 

 어제 비가 내렸다. 오늘은 화창한 날입니다. 버틀러는 팀의 체육관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감독님이 저를 제3의 유닛으로 삼을 줄은 몰랐어요.'

선발 멤버이자 올스타인 도노반이 떠났고, 이전 트레이드로 팀에 합류했던 베벌리도 떠났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들이 버틀러의 위상 향상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선발 멤버인 콘리는 그대로 있고 도노반의 트레이드 타겟인 콜린도 벤치의 주요 선수다. 버틀러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슈팅 가드 위치에 있는 비즐리입니다. 그렇게 뛰어나지 않은 선수를 선발 멤버로 사용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는 다른 팀으로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뭐, 그런 문제는 괜찮습니다. 결국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두가 만족하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코트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 순간 버틀러는 이러한 불안한 감정에 익숙해졌다고 느꼈다. 누군가가 라이벌이 될 수도 있고 적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는 것은 아마도 익숙해져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스포츠 팀, 특히 농구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드를 통해 결성된 팀이지만 첫눈에 친한 사이였다. 그들은 신인 때부터 함께 연주했습니다. 물론 라이벌로 대면할 때는 불가능했다. 이것이 버틀러가 생각한 것입니다.

버틀러는 체육관에 도착해 주위를 둘러보았다. 여기는 아직 사람이 많습니다. 베테랑 포인트 가드 Mike Conley가 Butler와 눈을 마주쳤습니다. Butler는 늦지 않았지만 Conley는 그보다 훨씬 전에 법원에 도착했습니다. 이 성실한 성격은 버틀러가 콘리를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팀은 나이 때문에 그를 빨리 트레이드하고 싶었지만 Butler는 Conley가 남아 있기를 원했습니다. Butler는 여전히 배울 것이 많았고 Conley는 매우 모범적인 올스타 가드였습니다. Butler가 농구 경험이 없었을 때 그는 그의 플레이를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버틀러는 스트레칭을 마치고 라커룸으로 향했다.

"여기요."

기둥 뒤에서 콘리가 나타났다.

"오, 마이크, 어제보다 30분 일찍 도착했는데 벌써 몸이 따뜻해졌습니다."

버틀러는 웃었다. 그의 경쟁자는 Conley가 아니라 Clarkson, Walker, Volmaro 및 Beasley였습니다. 지난 시즌에 Conley는 Butler에게 좋은 멘토였습니다.

"자, 워밍업. 시간이 있을 때 볼 핸들링과 돌파구를 연마해야 합니다. 체력 훈련도 더 해야 합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Conley는 신발을 벗고 바닥에서 팔굽혀펴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쉬지 않고 팔굽혀펴기를 50회 했다. 버틀러는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 늙어가고 있어."

"아니요, 당신은 단지 부지런한 사람일 뿐입니다."

워밍업 후, Butler는 Conley의 지도하에 볼 핸들링을 연습했습니다. 지난 시즌 버틀러의 볼 핸들링은 포인트가드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 그리고 버틀러는 슈팅 가드와 다른 포지션을 하기에는 너무 작았다.

"오늘은 이 훈련이면 충분하다. 아직 픽앤롤 핸들러로서의 기술과 판단력이 부족하니 훈련을 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상황을 상상하며 플레이 시나리오를 만들어라. 포인트가드의 경우, , 농구선수에게 상상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괜찮아."

Conley는 일어서서 다시 기지개를 폈다. 버틀러가 그 뒤를 따랐다. 그리고 샤워실로 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다음날 버틀러는 일찍 일어나 연습을 준비했다. 그는 혼자 아침을 먹었다. 2년 동안 팀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프로 선수의 삶에 전혀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준비 운동을 하기 위해 일찍 체육관에 갔다. 오늘은 팀 훈련이 있는 날이다. 집사는 재빨리 옷을 갈아입었다. 그 때 전화벨이 울렸다.

"안녕하세요?"

"오, 자레드! 뉴스 봤어? 큰일이야!"

이 목소리는 오랜 친구인 Jim의 것입니다. 그는 항상 많은 소란을 피우는 사람입니다. 어쨌든 큰 문제는 호주 리그나 아르헨티나 리그의 트레이드 뉴스에 대한 것입니다. 그는 항상 버틀러를 놀라게 할 이상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한편, 이상하게도 가짜 뉴스는 만들지 않았습니다.

"뭐?"

"당신의 팀에는 트레이드가 있습니다! Conley, Clarkson 및 Beasley는 LA로 떠나고 Russell Westbrook은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정말요? 사실인가요?"

"네, 소식통에서 들었습니다. 당신의 신분으로 행복할 것입니다. 재즈는 당신을 출발점 가드로 사용할 것입니다!"

아마도 팀은 Westbrook을 인수할 것입니다. 그리고 Conley, Beasley 및 Clarkson이 떠나면 Utah Jazz의 유일한 포인트 가드는 Butler, Sexton 및 Walker입니다. Volmaro와 Horton-Tucker는 여러 면에서 경쟁하지 않습니다.

엄청난 빅 뉴스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버틀러는 스타팅 포인트 가드 또는 핵심 식스맨이 될 것입니다. 두려움을 진정시킨 후 버틀러는 콘리를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전화할 것 같아요."

"그래, 팀 식당에 가자. 자, 같이 저녁 먹을 수 있어."

"잘못된 생각인 것 같아요. 지금 코치님과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뭐라고? Conley가 떠날까 봐 걱정돼?"

"네. 그와 직접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짐은 그를 멍하니 바라보았다.

"이봐, 이건 그냥 거래야. 선수의 의도는 중요하지 않아. 코치도 선수도 아니다. Conley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는 있지만 그 이상은 할 수 없다."

"알아요."

버틀러는 단호하게 말했다. 그는 여전히 콘리에게서 배울 것이 많았다. 그리고 팀이 탱킹을 위해 지기를 원했기 때문에 Butler와 다른 사람들의 경우는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Conley가 이기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네 말이 맞아, 하지만 나는 그와 개인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어."

"알았어. 먼저 점심을 먹자."

그들은 버틀러가 콘리에게 전화한 팀의 식당으로 갔다.

"안녕하세요."

"이런 말을 해서 유감이야, Jared. 하지만 난 팀을 떠날거야."

"나도 들었어."

"미안합니다. 갑작스러운 일이라는 건 알지만 계속 진행해야 할 것 같아요."

"당신이 팀에 남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보얀이 떠나면서 샐러리캡이 문제가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선수들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다. 클럽은 필요에 따라 선수를 트레이드할 수 있으며, 그것이 그들의 권리입니다."

"난 많이 외로울거야."

"Westbrook은 나와 매우 다른 유형의 플레이어이지만 그는 mvp 플레이어입니다. 당신은 어리고 다양한 플레이어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나도 알아, 하지만 적어도 지금으로서는 네가 더 나은 선수라고 생각한다."

"알아요. 하지만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요, 자레드."

"고맙습니다.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더 이상 같이 뛸 수는 없지만 LA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버틀러는 그의 앞에서 음식을 먹었다. 그는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제러드! 이쪽으로!"

"그래! 안에! 타라! 공을 받아라! 맞아!"

Conley와 다른 사람들이 떠난 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 대가로 받은 Westbrook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대로 매각되었습니다. 버틀러는 자연스럽게 팀의 메인 포인트가드가 됐다.

"우도카! 하이볼! 단번에 받아!"

"젠장! 얼마나 불친절한가!"

수년간 유타 재즈에서 뛰고 올해의 수비수를 3번 수상한 루디 고베어(Rudy Gobert)는 이미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빈 자리는 우도카 아즈키와 워커 케슬러를 겨냥했다. 둘 다 좋은 전망이었지만 루디와 비교하면 제트 연료와 난방용 등유 못지않게 차이가 났다.

"우도카, 잘못하고 있어."

버틀러는 그를 꾸짖었다. NBA 농구 경기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워커는 감탄에 찬 눈으로 버틀러를 바라보았다.

"괜찮습니다, 코치님."

"농담하지 마세요. 공을 받았을 때 망설이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골문을 빨리 내려가거나 구석에서 기다리고 있는 동료에게 패스해야 합니다."

"알았어. 패스도 좀 더 안쪽으로 줘야지. 공을 잡고 움직일 때가 아니라 움직일 때 볼을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아, 그래요."

버틀러는 고개를 끄덕였다. 버틀러는 자신의 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가 Udoka와 함께 좋은 2인 게임을 만들 수 있다면 둘 다 NBA에 좋은 선수가 될 것입니다. 둘 다 아직 뭔가 부족했다.

"재러드, 한 가지 묻고 싶은 게 있어요." 워커가 갑자기 말했다.

"그래, 뭐야?"

"저도 연극에 참여할 수 있나요?"

"두 남자 게임? 왜?"

"너 같은 프로농구 선수가 되고 싶으니까. 고도의 전술은 아직 마스터하지 못했고, 기본은 터득하고 싶다."

"한 가지만 말씀드리죠. 어쨌든 이건 모두가 해야 할 훈련입니다. 곧 차례가 오니까 준비를 하세요."

집사에게는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술을 연마할 뿐만 아니라 팀원들과 함께 전술도 개선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숨쉬는 것, 먹는 것 같은 것들이 그가 해야만 하는 일이었다.

게다가 연습 중 워커의 퍼포먼스도 좋지 않았다. 그는 빠르고 민첩했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첫째, 그는 접촉을 두려워했고 감히 공을 안으로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둘째, 공을 패스할 때 소심했다. 셋째, 깔끔하게 공을 잡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넷째, 그는 연극에 대한 반응이 느렸다. 다섯째, 드리블에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문제 중 일부는 그의 중심적인 위치를 고려할 때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나 들어가기를 두려워하는 센터는 아무도 원하지 않습니다.

드디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불행히도 Utah Jazz에는 올스타나 올 NBA 선수가 없었습니다. 많은 선택과 전망(높은 기대 없이)만이 팀에 남았습니다. 팬들은 많은 픽에 대한 기대가 크겠지만 당장 플레이해야 하는 선수들에게 어떤 위안을 줄까요? 슈팅가드로 이적한 득점기 섹스톤이 많이 득점했지만 40% FG%로 팀을 승리로 이끌지 못했다. 오히려 버틀러와 우도카/케슬러의 픽앤롤/픽앤팝이 매우 효과적이었다.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 마지막 쿼터 동안 버틀러는 3포인터를 만들었다. 무의미한 슛처럼 보였지만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우리는 5점 차로 이겼습니다."

"잘 했어!"

관중석에서 한 팬이 소리쳤다. 버틀러는 미소를 지었다.

"빨리 이 게임을 끝내도록 합시다."

"알겠습니다!"

하지만 그 경기 이후 유타 재즈는 4연패를 당했다. 각각 1위, 2위, 3위를 차지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휴스턴 로켓츠를 꺾지 못했다.

그러나 Butler의 경기력은 시즌 내내 훌륭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어시스트와 스틸에서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의 패스 능력은 놀라웠다. 그는 열린 팀원을 찾는 비전과 빠른 휴식을 스스로 끝내는 속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버틀러는 수비와 리바운드에도 공을 들였다.

"코치! 또 다른 트레이드 루머가 있다!"

"무슨 얘기를 하는 건가요?"

"Dallas Mavericks의 Luka Doncic을 데려오기 위해 Colin Sexton과 5명의 첫 라운드 픽을 사용하시겠습니까?"

"뭐라고? 댈러스가 그런 어리석은 거래를 받아들일 거라고 생각해?"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2023년 2월 25일, 유타 재즈는 섹스턴과 5명의 드래프트 픽을 슬로베니아 스타 루카 돈치치와 트레이드했습니다.

***

Luka는 젊은 유럽 농구 선수입니다. 그는 키가 크고 날씬하며 긴 팔과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십대처럼 보이지만 23살입니다. 그는 사격에 매우 능숙하기로 유명하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루카입니다."

유타에 온 후 그의 입에서 나온 첫 단어.

"만나서 반가워요, 돈치치 씨. 제 이름은 자레드 버틀러입니다."

그의 영어는 꽤 괜찮았습니다.

"어쩜 그렇게 말을 잘했어?"

버틀러가 물었다.

"제 모국어는 슬로베니아어입니다. 학교에서 영어를 배웠어요."

버틀러는 "그게 사실이냐"고 놀라워했다.

"예."

그 후 버틀러는 그에게 영어 읽고 쓰는 법을 가르치려 했지만 루카는 정중하게 거절했다.

"그런 건 필요 없어."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지만 Luka는 팀원들과 계속해서 슬로베니아어를 말했습니다.

--------------------------------------------------------------------------

원문

It rained yesterday. Today is a sunny day. Butler was heading to the team's gym.

'Honestly, I didn't know the coach would still have me as a third unit.'

Starting member and All-Star Donovan has left, and Beverly, who joined the team in a previous trade, has also left. However, it seems that such factors did not have much effect on the improvement of Butler's status. Conley, the existing starting member, remains in place, and Colin, Donovan's trade target, is also a major player on the bench. What Butler doesn't understand is Beasley in the shooting guard position. Using a player who is not that great as a starting member is unacceptable. He's not going to be sent to another team anyway.

Well, that kind of problem is fine. In the end, how much time you will be given yourself is the most important thing. It does not matter if everyone is satisfied with it or not. The only way to make that happen is by being able to do your best on the court.

At this moment, Butler felt he had gotten used to these feelings of uneasiness. Being unable to tell whether someone might become a rival or an enemy is probably something that one should get used to. That could be said about all sports teams, and especially for basketball. Even though the team was formed through trades, they were friends at first sight. They had played together since they were rookies. Of course, it was impossible when facing each other as rivals. This was what Butler thought.

Butler arrived at the gym and looked around. There are still plenty of people here. Veteran point guard Mike Conley made eye contact with Butler. Butler wasn't late, but Conley got to the court long before that. This conscientious personality made Butler admire Conley. The team wanted to trade him quickly because of his age, but Butler wanted Conley to stay. Butler still had a lot to learn and Conley was a very exemplary All-Star Guard. When Butler had no experience in playing basketball, he had learned so many things from watching him play.

Butler headed toward the locker room after finishing his stretching.

"Hey."

Conley appeared from behind a pillar.

"Oh, Mike, I arrived half an hour earlier than yesterday, and you've already warmed up."

Butler laughed. His competitors were Clarkson, Walker, Volmaro and Beasley, not Conley. Last season, Conley was a good mentor to Butler.

"Come on, warm up. You need to hone your ball handling and breakthrough when I have time. I also need to do more physical training. I don't have time."

Conley took off his shoes and started doing push-ups on the floor. He did 50 push-ups without stopping. Butler was impressed.

"I'm getting old."

"No, you're just a diligent person."

After warming up, Butler practiced ball handling under Conley's guidance. Last season, Butler's ball handling didn't reach the level of a point guard. And Butler was too small for shooting guard and other positions.

"This training is enough for today. You still lack the skills and judgment as a pick-and-roll handler, so even if you're not in training, keep imagining various situations and create scenarios of play. For a point guard, no, for a basketball player, imagination This is very important. Don't forget it."

"Okay."

Conley stood up and stretched again. Butler followed suit. Then he went to the shower room and changed clothes.

The next day, Butler woke up early to prepare for practice. He ate breakfast alone. Even though he had been on the team for two years, he never really got used to the life of a pro athlete.

He went to the gymnasium early to do some warm-up exercises. Today is team training day. Butler quickly changed clothes. At that time, the phone rang.

"hello?"

"Oh, Jared! Did you see the news? That's a big deal!"

This voice belongs to Jim, an old friend. He is a guy who always makes a lot of fuss. What's the big deal anyway, I'm talking about trade news from the Australian league or the Argentine league anyway. He would always bring strange news to scare Butler. Meanwhile, strangely enough, I didn't create fake news.

"What?"

"Your team has a trade! Conley, Clarkson and Beasley are leaving for LA, Russell Westbrook is going to you!"

"Really? Is that true?"

"Yeah, I heard it from the source. With your status, you should be happy. Jazz is going to use you as a starting point guard!"

Most likely, the team will buy out Westbrook. And if Conley, Beasley and Clarkson leave, the Utah Jazz's only point guards are Butler, Sexton and Walker. Volmaro and Horton-Tucker are not competing in many ways.

It was huge big news. As a result, Butler will become a starting point guard or a key sixth man. After calming down his dread, Butler began to worry about Conley.

"I guess I'll call him now."

"Yeah, let's go to the team's restaurant. Come on, we can have dinner together."

"I think it's a bad idea. I'm going to talk with Coach right now."

"What? Are you worried that Conley is going to leave?"

"Yes. I want to talk to him directly."

Jim stared at him blankly.

"Hey, this is just a trade. The player's intentions don't matter. It's not the coach, it's not the players. You can say good-bye to Conley, but you can't do anything more than that."

"I know."

Butler said bluntly. He still had a lot to learn from Conley. And just because the team wanted to lose for tanking didn't have to be the case with Butler and others. It took Conley to win.

"You're right, but I want to talk to him personally."

"Okay. Let's have lunch first."

They went to Tim's restaurant, where Butler called Conley.

"hello."

"I'm sorry to say this, Jared, but I'm leaving the team."

“I heard it too.”

"I'm sorry. I know it's sudden, but I think we'll have to move on."

"I thought you would stay on the team. With Bojan leaving, I thought the salary cap wouldn't be an issue."

"It's not up to the players to decide that. Clubs can trade players according to their needs, and that's their right."

“I will be very lonely.”

"Westbrook is a very different type of player from me, but he's an mvp player. You're young and you need to learn from a lot of different players."

"I know that too, but I think you're a better player, at least for now."

"I understand. But I want to thank you for everything, Jared."

"Thank you. I'm glad to have played with you. We won't be able to play together anymore, but I hope you can do well in LA."

Butler ate the food in front of him. He didn't realize whether the food was going into his mouth or his nose.

 

"Jared! This way!"

"Yeah! Inside! Get in! Take the ball! That's right!"

It's been a week since Conley and others left. Westbrook, received in return, was bought out, as many expected. Butler naturally became the team's main point guard.

"Udoka! High ball! Take it at once!"

"Damn! How unkind!"

Rudy Gobert, who played for the Utah Jazz for years and won Defensive Player of the Year three times, was already gone. And the vacant seat was aimed at Udoka Azuki and Walker Kessler. Both were good prospects, but compared to Rudy, they were just as different as jet fuel and kerosene for heating.

"Udoka, you're not doing it right."

Butler scolded him. Walker, who had never seen a NBA basketball game before, looked at Butler with eyes full of admiration.

"That's okay, Coach."

"Don't be kidding. If you hesitate when you receive the ball, you can't do anything. You have to move quickly down the goal or pass to a teammate waiting in the corner."

"Okay. You have to give the pass a little more inward too. You have to make it so that I can catch the ball as I move, not when I get the ball and then move."

"Oh... Okay."

Butler nodded. Butler knows what's most important to his play. If he can make a good two-man game with Udokawa, both would be good players for the NBA. Both of them still lacked something.

"Jared, I want to ask you something," Walker said suddenly.

"Sure, what is it?"

"Can I join the play?"

"Two-men game? Why?"

"Because I want to become a professional basketball player like you. I haven't mastered high-level tactics yet, and I want to master the basics."

"I'll tell you one thing. Anyway, this is a training everyone should do. Your turn will come soon, so get ready."

Butler didn't have much time. He had to not only hone his skills, but also improve his tactics with his teammates. But to him, these were things he had to do, like breathing and eating.

In addition to that, Walker's performance was poor during practice. Although he was quick and agile, there were several problems. First, he was afraid of contact and didn't dare take the ball inside. Second, he was timid when he passed the ball. Third, he had trouble catching the ball cleanly. Fourth, he was slow to respond to plays. Fifth, he had a problem with dribbling the ball. Some of those issues were negligible given his central position. However, no one wants a center that is afraid to go inside.

Finally, the season has begun. Unfortunately, the Utah Jazz didn't have any all-stars or all-nba players. Only a bunch of picks and prospects (without high expectations) remained on the team. Fans will have high hopes for a bunch of picks, but what comfort will they give players who need to play right away? The scoring machine Sexton, who moved to the shooting guard, scored a lot, but 40% FG% could not lead the team to victory. Rather, Butler and Udoka/Kessler's pick and roll/pick and pop were very effective.

During the last quarter of the game against Sacramento Kings, Butler made a 3 pointer. It seemed like a meaningless shot, but it gave the team momentum.

"We're winning by 5 points."

"Good job!"

A fan shouted from the stands. Butler smiled.

"Let's try to end this game quickly."

"Yes sir!"

But, since that game, the Utah Jazz lost 4 games in a row. They couldn't beat Golden State Warriors, Oklahoma City Thunder and Houston Rockets, who finished 1st, 2nd and 3rd respectively.

However, Butler's performance was excellent throughout the entire season. In fact, he led the team in assists and steals. His passing ability was amazing. He had the vision to find open teammates and the speed to finish fast breaks himself. Butler also worked hard on defense and rebounding.

"Coach! There's another trade rumor!"

"What are you talking about?"

"Using Colin Sexton and five of our first round picks to bring Luka Doncic from the Dallas Mavericks?"

"What? Do you think Dallas would accept such a stupid trade?"

But, it actually happened.

On February 25th, 2023, the Utah Jazz traded Sexton and 5 draft picks for Slovenian star Luka Dončić.

***

Luka is a young European basketball player. He is tall and slender, with long arms and legs. He looks like a teenager, but he's 23 years old. He is known for being very skilled in shooting.

"Hello, my name is Luka."

The first words that came out of his mouth after coming to Utah.

"Nice to meet you, Mr. Dončić. My name is Jared Butler."

His English was pretty decent.

"How did you speak so well?"

Butler asked.

"My mother tongue is Slovene. I've learned English at school."

Butler was surprised, "Is that true?"

"Yes."

After that, Butler tried to teach him how to read and write English, but Luka refused politely.

"I don't need that kind of stuff."

Even though he spoke fluent English, Luka continued speaking Slovene with his teammates.

4
Comments
2022-10-04 17:12:05

갑분돈??

그나저나 AI가 이렇게 소설을 쓴다고요?? 혹시 프로그램 이름 알려주실 수 있나요. 궁금하네요

WR
2
2022-10-04 17:15:28

https://novelai.net/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돈치치는 제가 사심을 담아서 삽입했습니다 원래 AI는 헤이워드를 보내는 트레이드를 언급했는데, 현 상황에 많이 안 맞길래 그런 방향으로 조금 수정했더니 이야기가 산으로 갔네요

AI가 완전히 무에서 유를 창조하지는 못하므로, 중간에 제가 정보 입력 겸 몇몇 선수들의 이야기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케슬러가 자꾸 버틀러를 코치라고 부르길래 그것도 수정했습니다.

WR
3
2022-10-04 17:19:38

 그러고 보니 구글 번역 이거 어떡할거야

"수년간 유타 재즈에서 뛰고 올해의 수비수를 3번 수상한 루디 고베어(Rudy Gobert)는 이미 세상을 떠났습니다."

멀쩡히 잘 있다고

2022-10-04 17:35:30

고베어ㅠㅠㅠㅠㅠㅠ

24-04-26
 
97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