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FL
/ /

신나는 월요일 아침을 늘 이딴 식으로 시작하게 하네요

 
  579
Updated at 2021-11-22 09:18:47

 

예, 또 졌습니다. 

 

졌잘싸도 아니고 그냥 기존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졌습니다. 

 

바이 위크까지 거친 후에 말이죠.

 

수비의 핵인 칼릴 맥도 없고 에디 잭슨도 없고, 아킴 힉스도 없었죠. 

 

공격에선 No.1 WR 앨런 로빈슨도 없었고요.

 

그런데 상대는? 팀 전력의 50% 이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라마 잭슨이 빠졌습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죠. 

 

이 팀이 이 상태로 플레이오프에 나간다면 더 큰 일이겠다 싶습니다. 미지근하고 온건한 변화가 아닌 엄청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하니까요.

 

저스틴 필즈는 갈비뼈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고, 현재 어떤 상태인지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허허허...........................

 

NFL 경기 시간대가 (대부분) 한국 월요일 출근 시간이랑 겹쳐서 그런지 늘 짜증나는 기분으로 출근하게 되네요.

 

아..................제가 이 팀을 응원해서 그런 거죠..............NFL 경기 시간대가 문제라기보다는...............

 

시카고 불스의 승리만이 치료제가 될 것 같은데..............너흰 이겨라.....제발! 

 

 

 

 

 

 

4
Comments
1
Updated at 2021-11-22 17:32:13

첨언하자면 지난 3시즌도 바이윅후에 모두 패배했습니다 ㅠ 저는 트루비스키가 정말 대단하다고 보는게 그리 욕먹어도 4시즌중 2시즌을 플옵까지 올라갔어요. 이제 마음을 비우세요. 나름 오랜기간 베어스팬이었다 생각하는데 지금이 최악입니다. 오늘 몇쿼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3rd &1에서 달튼이 무리한 딥볼 던지다 실패하고 4th 고포잇하는데 몽고메리가 러싱하다 맥없이 막히는거 보고 바로 껐습니다.

WR
Updated at 2021-11-22 17:54:30
제가 NFL을 보기 시작한 게 2012.부터인데요, 그 때부터 시카고 베어스를 응원했습니다. 

 

대체 왜 이 팀을 응원하기 시작했는지 매우 불분명한데...................아마 시카고 불스를 응원하고 있었던 점이 크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유니폼도 좋았고요(하지만 개취로는 라스베거스 레이더스 컬러가 최고).

 

근데 솔직히 응원을 시작한 이후 만족스러웠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플옵에 나가긴 했지만 바로 패퇴.............................

 

2019.에는 중요한 변시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플옵 봤는데...............코디 파키의 필드골 미스........................

 

라이벌이라고 하는 그린 베이 패커스한테는 조쉬 맥카운이 제이 커틀러 부상 때문에 임시 QB1이었을 때 단 한 번 이겼봤네요. 저는 그래서 아직도 제가 경험한 시카고 베어스 최고 QB는 조쉬 맥카운이라고 생각해요.

 

이제 저스틴 필즈로 바뀌길 기대하지만..................아직까지의 모습을 보면 기대에 못 미칩니다.

 

이렇게 매번 좌절시킴에도 불구하고 매년 응원하고 있는 저를 보면 스스로도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1
2021-11-22 18:05:04

그러시군요… 저는 트루비스키가 패커스 깨는걸 솔져필드에서 직관해서 너무 기뻤습니다.. 예전에 커틀러가 인셉은 많아도 시원시원하개 던져서 좋아했는데… 솔직히 내기 감독이 짤린다고 베어스가 크게 바뀔 것 같지 않아요. 불스도 몇년간 암흑기가 있었지만 불스나 베어스나 시카고 도시처럼 뭔가 변화가 없는 약간 올드패션의 느낌입니다. 보수적인 이미지에 요즘 트랜디한 풋볼팀과는 달라보이는… 그래더 뭐 응원하려구요 언젠간 잘하겠죠 Bear down!!

WR
1
2021-11-22 18:26:51


진짜 이게 더 무섭습니다.

계속 실망시키는데 응원하게 되는 거.....무슨 부모의 자식 사랑도 아니고....

어쨌든 Bear Down!
chi
nep
24-04-26
 
1037
24-04-17
 
942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