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그에게 두려움은 없다

 
8
  2158
2022-12-19 01:32:55

안녕하세요 갈블리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라마 스티븐스에 관한 글을 써보겠다고 했는데 마침 피더가 이렇게 글을 올려줘서   날리고  글을 번역해서 올려봅니다

 

*저번 댈러스와의 경기  작성된 글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재미와 글의 흐름을 위해 의역이 일부 들어갔습니다.

*오역도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리블랜드의 트래쉬 토커락다운 수비수의 롤을 즐기고 있는 라마스티븐스: ‘그에게 두려움은 없다

 By. Chris Fedor, cleveland.com

 

 

클리블랜드와 댈러스 매버릭스가 자신들의 허들을 깨고 클리블랜드의 11-2 런에 이은 타임아웃 이후게임은 재개됐다제이슨 키드에게서 마지막 코치를 받고댈러스의 스타 루카 돈치치는 불평하고 자신의 손톱을 만지작 거리며 코트를 천천히 가로질렀다.

 

클리블랜드의 스윙맨라마 스티븐스는 바로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인바운드 패스로부터  15미터 떨어진 곳에서돈치치가 코트로 공을 가져오는 경우의 수는 없었다스티븐스는 신경 쓰지 않는다수요일 그에게는  한가지 임무 밖에 없었다

 

SHADOW DONCIC


온볼오프볼샷클락 동안샷클락 꺼진 동안플레이에서플레이 바깥에서풀코트하프코트문제가 되지 않는다.

 

오직 목표는 돈치치를 성가시게 하는 거였다그를 겨울 안감처럼 덮어 밤을 비참하게 하는 .

 

스티븐스는 그걸 해냈다.

 

라마 스티븐스는 흐름을 일찍 만들어냅니다.” 비커스태프 감독이 댈러스전 105-90 승리 이후에 말한다. “하지만  한명의 작업은 아니였죠우린 돈치치에게도전할 선수들이 차고 넘쳤어요저는 그들이 코트에 나가서 게임 플랜을 굉장히  수행했다고 생각합니다돈치치는 매우 재능이 넘쳐요축복 받은 농구 선수죠아주 훌륭한 게임을 펼쳐도 그는 여전히 30점으로 게임을 끝냅니다.”

 

그게 돈치치 같은 선수들이다그들은 막는’ 것은 없다.

 

돈치치는 여전히  일을 했다그는 9/23 슈팅과 2/8 3점으로 30점을 해냈다하지만 스티븐스는 돈치치가 저런 비효율적인 숫자를 내도록 했고 돈치치는 6어시스트에 5턴오버를 곁들였다어찌됐건그건 스티브스의 피지컬적이고강한그리고 가차없는 수비가 만들어낸 이례적인 돈치치 퍼포먼스다돈치치는 그의 팔을 허공에 던지며 심판들에게 콜에 대해 사인을 보냈다그는 오프닝 팁부터 스티븐스와 언쟁했다.

 

스티븐스는 그걸 리스펙의 표시로 받아들였다그는 클리블랜드 자극제의 역할을 즐기고 있다.

 

루카와 같은 선수와 매치업 되는  항상 재밌어요,” 스티븐스가 말했다. “그는 도전에서  빼는 그런 선수가 아니예요그는  안으로 들어가고 트래쉬 토크해요그런 경쟁은 언제나 재밌죠경기 초반에저와 루카는 트래쉬 토크를 주고 받았고 그건 저를 돌게 했죠그는 매우 크고 또렷하게 말하고 있었거든요.”

 

놀라지 않게클리블랜드의 전체 수비는 루카에게 초점을 맞췄다비커스태프는 그걸 선택의 접근으로 불렀다돈치치에게 추가적인 수비를 가서 공을 뺐고 스코어러가 되는  막으며 다른 댈러스 선수들에게 공이 가도록 하던지아니면 다른 슈터들을 막고 돈치치를 득점하도록 두던지.

 

클리블랜드는 경기 내내 모습을 바꿨다경기 내내 헷지스위치블리츠 등등을 보여줬다그건 완전한 팀적 노력이다하지만 스티븐스가  선두에 있었다.

 

NBA 공홈 트래킹 데이터에 의하면스티븐스는 루카와 매치업 상황에서 1/3 슈팅에 3점으로 막았다.

 

그가 공을 잡는 순간을 포함해 모든 것을 그저 어렵게 만들려고 했어요,” 스티븐스가 그의 공격적인 스타일에 대한 질문에 답한다. “모든 포제션그가 노력하도록 만들죠그에게 몸을 붙여야 돼요그에게 당신의 무게를 가해야 하죠. 4쿼터 내내요그냥 그를 지치게 해야돼요몇몇 선수들은 너무 재능이 넘쳐서 그냥슛을 만들어요하지만 당신이 경기를 봤다면저에게는 루카가  고전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그건 쉬운 샷들이 아니였어요가끔은 그냥 선수들을 잠시동안그들의 게임에서 쫓아낼  있어요그런 선수들에 대한 수비에 성공하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궁극적으로 그건 그들을 힘들게 만드는 거예요.”

 

스티븐스가 선반 3 자리를 낚애친 것은 그의 악착같은 수비 덕분이다그는 선발 라인업에 다른 요소를 가지고 왔고 그건 필요햇던 것이였다.

 

그에게 두려움은 없어요,”


비커스태프가 말한다. “그런 선수들을 막기 위해서는 그런 종류의 멘탈리티가 필요합니다그런 선수들을 막기 위해서는 엄청난 자신감이 필요하죠그들은 터프한 플레이를 만들 거예요 선수들은 지구 최강이고 우린 루카를 행성 전체에서 5 분류하죠그들은 결국 득점할 거예요결국 샷을 성공하겠죠파울을얻어내고요하지만 당신은 다시 컴백할  있는 자신감회복력정신적이고 육체적인 강인함을 가지고 있나요라마는 자신 스스로 그게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스티븐스 수비의 묘지에는 슈퍼스타들이 널렸다.

 

야니스 안테토쿰보는 라마와 매치업  7 30 동안 2/9 슈팅의 4득점에 그쳤다디존테 머레이는 1/6 슈팅의 3점에 그쳤다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는 1/2 4점에 묶였고앤트맨은 0/4 무득점에 그쳤다심지어 르브론 마저도 제한된 시간 동안  수비적 포워드에게 0/2 슈팅을 헌납했다월요일 스티븐스는 클블의 수비수들  거의 유일한 켈든 존슨 스타퍼였다. 1/7슈팅에 2점으로 묶으면서 말이다.

 

돈치치는 가장 최신의 희생양이 되었다.

 

이게 그가 하는 일이예요,” 다리우스 갈랜드가 말한다. “이게 우리가 그를 가지고 있는 이유죠그는 거기에 프라이드를 가져요그는 그런 매치업을 좋아하죠경쟁을 즐겨요피지컬적인 부분을 가져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것은 그의 훈련입니다,” 도노반 미첼이 더한다. “저는  친한 친구들  하나인 로이스 오늘이 루카를 상대하는  봤고 그건 긍정적인게임이였습니다그리고 루카가 좋은 게임을  다른 게임들도 봤죠 그런 전투들을 봐왔어요그래서 로이스처럼 경험이 많지 않은 선수인 라마가 루카를 막는 것과 라마가  리그의 탑급 선수들 상대로 이렇게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이건 그에게 커다란 한발짝이예요.”

 

근육질의 6-6 스티븐스는 수비 EPM에서 82% 랭크되어 있다클리블랜드의 로스터에서 재럿 알렌(99%)  웨이드(98%) 이은 3번째다

 

스티븐스의 수비는 11/16 벅스전 영혼까지 털린 패배 이후 그가 스타팅 라인업에 들어간 이유다그러나  유지력이 웨이드의 어깨 부상 복귀 이후에도 공수모두 위협이   있을만큼 공격력에 도움   있는지의 여부와 관련 있을 것이다.

 

그는 수요일 밤에 8/15 슈팅, 1/6 3점의 시즌 하이 18점을 올리며  포텐셜을 보였다댈러스의 수비가 특히 후반전에 미첼과 갈랜드를 묶기 위해 온갖 노력을다한 와중 이번 시즌 6번째 두자리수 득점을 올렸다그건 스티븐스가 오프볼 수혜자가 되도록 했다.

 

다른 주전 4명을 보면그들은 라마를 돕고싶어합니다,” 비커가 말했다. “그가 나가서 18점을 올림으로써다음에 그들은 라마가 그들이 도울  있는 선수인지고민하지 않을 겁니다그건 다른 선수들에게 플로어를 열어줍니다그는 파워컨퍼런스에서 올타임 득점 리더가 되어야 합니다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공격할  모르는 것입니다.”

(He should be the all-time leading scorer at power5 school. You don’t do that and not know how to play offense. 이게 마지막 줄인데 어떻게 번역해야되는지 감이  잡히네요아시는  댓글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만약 팀들이 그를 오픈으로 둔다면그들은 대가를 치룰 거예요.” 미첼이 더했다. “우리는 그를 믿고 모두가 그에게 그걸 말해줘요공격에서 당신은 그에게서다양한 것들을 보죠림어택, 3옳은 플레이를 하고핸드오프하고림롤을 하는 많은 부분에서 지능적으로 보여줘요그의 성잘을   있죠.”

 

클리블랜드는  스타팅 라인업으로 5 1패를 거두고 있다갈랜드 미첼 스티븐스 모블리 앨런작은 백코트 주변에 사이즈와 터프함을 더하는   성공에 중요하게 작용했다.

 

스티븐스가 수요일 댈러스 경기장의 라커룸에서 그만의 카메라 인터뷰를 준비하면서미첼은 소리 지르기 시작했다. WHY NOT? 스티븐스는 결국 진짜JUNKYARD DOG이다. (클리블랜드 자체적으로 이긴 경기에서 수훈 선수에게 주는 상입니다.)

 

그는 언더독마인드를 지닌 광적이고트래쉬 토킹하는 물러서지 않는 수비수다.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이들을 지켜보다가 이제는 수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뭔지환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보고싶어요.” 스티븐스가 말했다. “ 그런 경쟁을 원해요  자신이 되고팀의 수비적 앵커가 되는 것에 프라이드를 느낍니다.”

 

 

원문 :

https://www.cleveland.com/cavs/2022/12/lamar-stevens-relishing-role-as-cavaliers-trash-talking-wont-back-down-defensive-stopper-hes-got-no-fear.html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22-12-19 03:11:24

 정말 중요한 선수였네요 잘 읽었습니다 

WR
2022-12-19 03:22:39

클리블랜드 선수 중에서 대인 수비로는 딘 웨이드와 함께 가장 뛰어난 선수죠.
둘 다 언드래프트인데 클리블랜드의 언드랲 뽑는 능력이 상당합니다

22드랲 2라픽 루크랑 디옾도 기대되네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n
min
24-04-30
 
933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