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MLB
/ / / /
Xpert

클블 입장에선 지구 2위로 올라갈 경우를 대비해야할거 같습니다

 
  94
2020-09-25 09:55:44

말해놓고도 웃기네요, 지구 3위에서 2위로 순위상승하는게 오히려 부담스러울수도 있다니... 

 

현재 클블은 화삭 상대로 치르는 홈 4연전 마지막 경기를 5-4 리드중에 있습니다.

 

이대로 승리시, 클블은 이번 4연전을 싹쓸이하면서, 2위 화삭과의 격차를 한게임차까지 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전적에서 8승 2패로 압도하고 있기 때문에, 만에하나 화삭과 주말 3연전 이후 동률로 끝난다면

화삭을 3위로 밀어내고 2위까지 차지하는게 가능합니다.

 

 

 

다만, 문제는.... 지구 2위로 마감했을시에는, 와카전에서 거의 99% 양키스를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어느팀에게나 있어서 매우 부담스러운 상대죠 양키스는...

 

그렇다고 지구 1위자리까지 넘보자니, 트윈스에게서 탈환하는건 사실상 거의 힘들어보입니다.

 

클블이 미네로부터 1위자리까지 탈환하는 경우의 수는 단 한가지 (오늘 클블이 화삭에게 승리한다고 가정시)

뿐입니다.

 

인디언스는 주말 파이러츠 와의 홈 3연전을 무조건 스윕해야 하고, 트윈스는 주말 레즈 와의 홈 3연전을

무조건 스윕패 해야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홈 타깃 필드에서 23승 5패라는 거의 무적에 가까운 승률을 자랑하고 있는 트윈스 인지라,

레즈가 스윕승을 해낸다는건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보여집니다.

 

 

 

 

어쨌든 참, 난감합니다...

 

지구 2위로 올라가자니 양키스 상대 와카전이라는 어려운 길목이 가로막고 있고, 지구 3위를 유지하자니

상대가 트윈스가 될지 에이스가 될지, 혹은 화삭이 될지 모르겠고...

(만일 지구 3위로 와카전을 간다면, 개인적으로 트윈스는 꼭 피하고 싶습니다)

 

정말 머리가 복잡해지는 정규시즌 마지막 주말이 될거 같습니다 

1
Comment
2020-09-25 12:36:39

스윕이라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지만... 양키스 만나는걸 걱정해야한다는 상황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