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MLB
/ / / /
Xpert

인디언스 간단소식 (맥캔지, 라미레즈 外)

 
1
  108
2020-09-22 22:46:14

 

 *오늘 홈런을 친 산타나로 시작합니다

 

1. 맥캔지의 구속 감소에 대한 걱정이 없는 인디언스

 

트리스턴 맥캔지는 지난 디트로이트 전 포심의 평균 구속이 90마일로 떨어지며 데뷔 후 최악의 투구를 보여줬고, 인디언스 팬들의 우려를 샀습니다. 하지만 맥캔지 본인과 알로마 주니어는 크게 걱정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트리스턴 맥캔지


"저는 그저 로베르토 페레즈와의 리듬을 찾기 위한 과정에 있습니다"


"저는 빅리그에 데뷔한 후 제가 얼마나 더 배우고 성장해야하는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85구 투구 제한은 저와 코치님들과의 대화를 한 이후 결정한 것입니다."


"제가 만약 85구만을 던진다고 한다면, 1구 부터 마지막으로 던지는 공까지 항상 최선을 다해 던지고, 상대타자와 끝까지 경쟁할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잘 던지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 샌디 알로마 주니어


"맥캔지는 2년간 부상으로 실전등판이 없었고, 트리플 A 등판도 없었습니다. 저는 그가 이번 경기에 고전했다 해도, 지금까지 그의 활약에 큰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아주 밝은 친구입니다."


"맥캔지는 그저 스스로를 조금 더 믿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는 자기 스스로를 너무 까다롭게 대하고 있습니다."


"그는 매 등판마다 멘탈적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2. MVP 급 활약을 보여주는 라미레즈


시즌 초반 부진했던 라미레즈는 9월 3번타순으로 올겨진 후 2017년, 2018년 모두 AL MVP 투표 3위에 이름을 올렸던 당시와 비슷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호세 아브레유, 마이크 트라웃, 셰인 비버, 팀 앤더슨 등 쟁쟁한 후보들을 넘기에는 힘들겠지만, 라미레즈의 이름도 점점 언급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6경기 성적이 정말 엄청납니다.


<라미레즈 최근 6경기 성적>

타율 0.447, SLG 1.000, OPS 1.463, 6홈런, 12타점



● 매튜 보이드 (디트로이트 선발)


"우리(디트)는 그를 많이 상대했고, 그가 팀을 캐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라미레즈는 지금 인디언스가 현 위치(포스트시즌 경쟁)에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라미레즈와 같은 선수들은 항상 도전하고 싶은 상대입니다."



● 호세 라미레즈


"저는 홈런을 친다해도 곧바로 그 다음 타석에 대한 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


"제가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잘 치는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많이 상대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포스트시즌에 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저 평소와 똑같이 대비하면 됩니다. "쉬지 않고 노력하기" "





 

3. 포스트 시즌 대비를 시작하고 있는 인디언스


인디언스는 오늘 화삭에게 승리를 거두며 포스트시즌 확정 매직넘버가 1이 됐습니다. (아쉽게 오늘 애스트로스가 매리너스에게 패하며 확정이 미뤄지게 됐습니다.)


● 샌디 알로마 주니어

 

"저희는 아직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저희는 다른 팀들의 결과나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저희는 그저 좋은 경기를 하는 것에 집중을 해야합니다."


"만약 저희가 (포스트시즌에) 가는 것이 확정이라면 그때 조금의 조정을 논의하고 시작할 것 입니다."


 

하지만 알로마 주니어와의 인터뷰와는 달리, 와일드 카드 시리즈가 8일 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인디언스는 포스트시즌 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인디언스는 다른 팀들보다 '버블'에 더 늦게 입성합니다. 포스트시즌 시작 전 코로나 관련 문제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현지시각 화요일부터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이 남은 구단들은 모두 지정된 호텔에서 생활을 시작해야합니다. 하지만 10일간 원정길을 떠났던 인디언스는 MLB 사무국으로부터 수요일까지 들어오지 않아도 된다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인디언스는 약 이틀간 선수들이 짐을 챙길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일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예정되어있던 선발 셰인 비버의 선발등판을 하루 미뤘습니다. 이는 비버의 와일드카드 1차전 등판을 위한 로테이션 변동입니다. 칼 퀀트럴이 이적 후 첫 선발 등판을 가집니다.


인디언스는 또한 포스트시즌 예비 명단 12인을 발표했습니다.

 

<12-man player pool>

투수진: 로건 알렌, 아담 심버, 스콧 모스, 샘 핸지스, 도미닉 리온, 카일 넬슨

야수진: 대니얼 존슨, 도밍고 산타나, 브래들리 짐머, 바우 테일러, 어니 크레멘트, 제이크 바우어스




2
Comments
1
2020-09-22 23:53:40

비버의 선발등판이 하루 미뤄지면서, 지올리토 와의 맞대결로 바뀌었더군요.
모레 화삭 과의 시리즈 3차전은, 투수전 기대해봅니다

WR
2020-09-23 00:12:49

지난 맞대결에서는 승부가 나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승부가 나기를 기대해봅니다 *(비버의 승을 기원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