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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랑 실제경기랑 큰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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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4 15:09:44

바로 몸뚱이 큰 선수의 페인트존 공략 같습니다.

2k에서는 미스매치발생해서 힘으로 밀고 들어가면 무조건 1골 이더라고요

 

르브론과 앤서니 데이비스로 그냥 페인트에서 땡기고 덩크하고 밀어내고 하면...

실제론 더블팀이나 버티는 수비 같은 걸로 쉽게 점수 못 넣는데 2k에서는 그냥 인유어페이스 때려버리니 르브론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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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0-08-04 15:17:46

게임사가 대충 만들고는 맘에 안들면 니들이 슬라이더 고쳐~ 하는 것도 게임과 실제의 괴리의 원인같아요.

Mlb2k 할 때도 컨택은 낮추고 파워는 높히는 슬라이더 조정을 항상 했거든요.

2020-08-04 15:20:18

2k는 사실상 독점이라 인게임 발전은 포기한거 같아요.. 21은 패스하려고 합니다.

WR
2020-08-04 16:51:35

휴스턴으로 하면 이기기가 힘드네요

같은 실력인데 레이커스나 밀워키로 하면 쉽고 휴스턴 하면 20점씩 집니다

2020-08-05 03:14:01

이게 시리즈마다 바뀌어온 점인데 전에는 더블팀 판정 안되도 포스트업시에 가드로 덮쳐서 손질하면 공 그냥 흘렸죠 근데 어느순간 밸런스가 안맞다는 이유로 손질해봐야 헛손질이나 리치인 그리고 더블팀 시스템 도입인데 저게 발동이 되봐야 스틸이나 점볼이 발생하는데 아이콘 패스 킥 아웃 아니라도 그냥 급하면 패스 누르면 되니까 저때처럼 포스트업 조지기가 쉽지가 않아요 그러다 보니 현대 농구와 괴리가 생기는 부분이구요 슬라이더가 만능이 될수 없는게 조절해봐야 멀티는 해당 안되죠 마커쪽의 파크나 프로암이든 퀵매치나 시즌이든지요 현재 농구 메타가 저걸 사장해서 더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저 포스트업부분은 바꾸질 않더군요

2020-08-05 16:59:13

지난작에 포스트 플레이가 굉장히 너프되어서 이번직에 반영하다보니 포스트 플레이가 많이 상향된 부분이잇습니다.

WR
2020-08-05 17:24:40

르브론은 무슨 전성기 르브론보다 더 몸놀림이 좋게 만들어놔서..

 

좀 조절해야 할거 같아요 닥돌 덩크는

24-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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