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제안/문의

경기 관련 탭 따로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1
  115
Updated at 2022-01-19 22:11:08

지금 분쟁거리 해소하기 최고로 좋은 방향인거 같습니다. 몇커리 같은 글들때문에 양질의 글들이 느바톡에서 밀려서 못보는거 한두번이 아니고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매니아 들어오는 이유가 양질의 글들 편하게 보고자 하는 이유로 들어오는데 별로 의미없는 글들에 묻혀서 못보게 되는경우가 많더라구요. 한번 고려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2
Comments
1
2022-01-19 22:29:16

안녕하세요 jumpshot님.

 

지금 NBA-Talk는 게임이 치뤄지는 시간 동안은 짧은 응원이 담긴 단문성 글이, 그리고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에는 분석글이나 토론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형태로 자리를 잘 잡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 모습이 모든 분들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점도 잘 알고 있으나 그를 해소할 방안도 마땅히 찾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제안 주신 방향이 지금 당장의 분쟁거리는 해소할 수 있는 대책일 지 몰라도 이미 잘 안되었던 방향의 운영 방식입니다. 과거 양질의 글이 묻히지 않도록 글 길이로 잘라 매니아진과 NBA-Talk를 운영한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운영했더니 이번엔 매니아진 급 글이 아닌데 왜 올라오냐는 피드백을 주신 분들이 많았고, 자연스럽게 양질의 글이 줄어들어 다시 롤백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게 아닌 방식이라면 매니아진 + 매니아진으로 가지 못한 양질의 글 + 짧은 글이 올라오는 게시판 3개로 회원분들의 소통 창구가 나뉘는 방법이 있겠으나 이렇게 되면 매니아 전체의 사용성이 떨어지고 각 게시판이 점점 활력을 잃고 죽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모바일 시대로 접어든 지금은 짧은 글은 당연히 많아질 수 밖에 없고 그 흐름을 저희 운영진이 거스르는 건 이미 해 봤고 실패했던 만큼 실현 가능하지 않은 방법이라고 판단되어 다시 시도 하진 못할 것 같습니다.

 

제안 감사드립니다.

WR
2022-01-19 23:04:41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저만 너무 생각한거 같기도 해서 죄송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