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제안/문의

운영진분께 질문이 있습니다.

 
1
  52
2020-12-08 13:26:19


운영진분께 건의(?)하는 게시판을 찾지못하고 또 쪽지를 보내도 답장이 없으셔서 자유게시판에 올려봅니다.

최근에 게시글에 댓글을 달았다가 징계를 받았는데, 그 이유를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첨부파일에 사진 올리겠습니다.

집값이 올라서 힘들다는 원글자분께 힘내시라고 이 시기에 준비를 해두시면 집 살 수있는 시기가 올거라고 쓴게 도대체 어떤 문제가 있던걸까요?

혹시 운영진이 아닌분들이라고 사유를 설명해줄 수 있는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은 아스카님에 의해 2020-12-08 13:27:18'Free-Talk'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1
Comment
2020-12-08 13:50:34
운영원칙에 명시 정치글 관련 운영방침입니다.
 
- 정치색을 띄거나 정치적인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일 경우
- 정치적 성향에 따라서 의견이 나뉘는 주제
- 정치인, 정치단체 및 정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주제
- 그 외 정치 및 특정 정치인/단체/정치이슈에 관련된 논의가 필수불가결한 주제
 
남겨주신 코멘트에 직접적으로 정치인이 언급되는 내용이 있어 삭제처리가 이뤄졌습니다. 이런 부분이 매니아가 답답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매니아 내에서는 이렇게 특정 정치인이 직접 언급되는 글은 오래전부터 정치글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굳이 특정 정부를 이야기 하거나 특정 정치인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말씀하시고자 하는 바를 전달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ony Akins님의 경우에는 10월 13일에도 정치인이 직접적으로 언급되는 유형의 글로 주의 징계를 받으신 바 있으시고, 이후에 재차 비슷한 유형으로 삭제가 되셨기 때문에 주의 징계보다 상향된 경고 징계로 부여드린 부분이었습니다.
 
정치 관련 이야기를 금하고 있는 매니아인만큼 직/간접적으로 정치인이 언급되거나 하는 내용의 글은 피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