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un
Xp
자동
Soccer

레스터시티도 진짜 심각하네요...

 
  2431
2021-09-20 00:22:49

이번 경기에서는 2골먹혔어도 바디 만회골로 분위기도 잡았었는데 그걸 하비반스가 뒤엎어버리고....포파나 부상에 다카나 수마레 버틀란드같은 영입도 잘 했다고는 하는데 다카는 나오지도 않고 수마레,버틀란드는 오늘 교체되고, 막판에 영입한 베스테르고르말고는 눈에띄는 영입생 활약이 없네요. 게다가 하비반스는 저번시즌 후반기에 부상당하고 다시 폼을 못 찾고 있는것 같고, 메디슨도 요번시즌 들어서 공격포인트 하나 없이 부진을 겪고 있는것 같네요. 작년에 개막후 3연승을 챙긴 레스터팬 입장에서는 좀 이해하기 힘듭니다.현재 순위12위, 이제 유로파리그 진출도 걱정해야할 순위네요...

6
Comments
2021-09-20 00:30:38

올해는 브라이튼이나 토트넘이 레스터보다 위로가도 놀라지 않을듯합니다. 레스터는 매년 후반가서 퍼지면서 막판에 미끌어지는 굴욕을 2년이나 맛본 이후로 뭔가 하향세가 뚜렷해진듯 해요..

WR
2021-09-20 00:39:02

그러게요.오프시즌에 보강도 열심히하고 반스도 부상복귀한다고 해서 이번시즌 기대도 많이 했는데...

Updated at 2021-09-20 00:36:24

수마레는 그래도 지난 경기들에 잘하지 않았나요?

오늘 베스터고르도 좀 불안한 모습 보이던데요.. 피케이 줘서 선제골 빌미도 줬고요.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늘은 좀 아쉬운 면들이 많았네요 ㅠㅠ

반스도 그렇구...
반스 그래도 컷백시도나 중거리 등 오늘 좋은 모습도 많이 보여줬는데 옵사가...

그래도 레스터니깐 다시 잘 승 잡을 거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WR
2021-09-20 00:40:36

네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2021-09-20 01:27:17

홈 나폴리전에서 못이긴 여파가 오늘 드러난것같아요..

그걸 잡았어야됐는데..

2021-09-20 02:03:21

지금 가장 문제는 로저스라고 보입니다. 물론 로저스가 최근 2시즌동안 5위를 기록한 것은 팬으로써 잘 압니다. 하지만 로저스는 똥꼬집이라 불러야 될지 신념이나 철학이라 해야될지가 매우 강한 것 같습니다. 시즌 초에도 보셧듯이 페레즈를 오른쪽 윙어로 사용하는것을 안먹히는 것을 보면서도 3경기 선발로 주구장창 쓰다가 결국 레드카드 받고 퇴장당하고서야 멈췄습니다. 지금 메디슨은 경기에서 보면 부진한다 정도가 아니라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는 수준입니다. 솔직히 이번 경기에 메디슨이 뛰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대안이 없냐? 하면 그건 또 아니라고 봅니다. 지금 레스터에서 가장 폼 좋은 공격수가 누구냐 하면 이헤아나초입니다. 저번 시즌 레스터 최다 득점자입니다. 나초는 이번시즌 벤치에서만 나옴에도 지난 시즌의 모습을 보여주며 훌륭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발로 나오기만 하면 공격포인트를 꼬박꼬박 올려주고 있습니다. 지난 나폴리전 치고 박고 할 수 있었던 이유도 나초가 스트라이커로써 공격진을 잘 이끌어 줬기 떄문입니다. 5경기 선발로 나오면서 카메라에도 못 잡히는 메디슨을 쓸바에 나초를 안쓰는 이유를 전혀 모르겠습니다. 이벉 경기도 겨우 72분에서야 교체를 하였습니다. 활약을 하기에는 한없이 적은 시간이죠. 바디도 충분히 잘하는 선수 인건 맞지만 지금은 확실히 예년보다 노쇠화가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 처럼 속공상황에서 공을 몰고가 피니쉬하거나 찔러주는 모습이 많이 무뎌졌습니다. 나초가 바디와 함꼐 세컨톱으로써 뛸때 메디슨이나 페레즈와 뛸때 보다는 훨씬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앞으로는 나초가 바디와 함꼐 투톱을 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반스는 많이 살아났다 봅니다. 이번경기 오프사이드 2개로 본헤드 플레일 좀 했지만, 시즌 극초반에 비해 경기 내적으로 돌파나 피니쉬 부분에선 훨씬 많이 나아져 보이더군요. 레프트백은 하루빨리 저스틴이 돌아와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로저스가 계속해서 메디슨을 주구장창 선발로 기용하고 나초를 기용하지 않는다면 결별 수순도 나쁘지는 않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