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운영공론장

아니 또 댓글 삭제되서 정지먹으면 말이 안되는데요?

 
  564
Updated at 2021-11-26 13:30:57

최근에 아무것도 아닌 말에 5일정지 당했는데
또 억지 삭제후 정지네요 욕을 적었나 비꼬기를 했나 실드를 쳤나 본인 생각도 못적는거 같은데공산주의 인가요 혹시?


2
Comments
3
2021-11-26 14:57:54

아무것도 아닌 말이 아니셨으니까 삭제가 되신 것 같습니다. 지금 게시판 분위기만 봐도 이런 글이 매니아에 남아있다니 하면서 분위기에 대해서 아쉬움을 표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 말은 최근 이슈에 대한 비판의 강도가 상당히 높게 형성이 되어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그 와중에 글이 지워진 상황이시라면 글쎄요... 유독 운영투표가 Aporia님께만 빡빡하게 돌아가고, 잘못된 결과가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유독 Aporia님의 의견교환 방식이 문제점이 더 크게 느껴졌다고 접근하는 것이 맞겠죠.

 

아무 것도 아닌 말, 억지 삭제, 공산주의 등 이런 표현 쓰시면서 게시글 삭제에 대해서 부당함을 이야기 하셨던 분들의 삭제된 게시글에서 문제가 없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고, 공통적으로 자신의 의견교환 방식을 돌아보기 보다는 매니아를 문제 삼으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빈번하게 자주 삭제가 되고 징계를 받게 된다면 매니아를 문제 삼으시기 보다 먼저 Aporia님의 의견교환 방식에 대해서 개선할 점은 없으실지 한 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4
Updated at 2021-11-26 16:40:19

운영공론장에 올라오는 글들은 삭제 될만한 글을 쓰는 사람+글 삭제 당한 후의 감정적 상태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그런지 쓰는 단어는 각자 달라도 결국 내세우는 논리나 하고자 하는 말은 놀랍도록 판박이인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답변도 당연하고도 뻔한 이야기를 몇 번이고 되풀이해야하는게 보여서 안타깝네요.

 

회원들의 생각이 담긴 투표의 결과를 제 3자인 운영진이 설명해야 된다는 것도 고역일텐데, 참 여러모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21-11-15
4
82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