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운영공론장

재미 없어서 재미 없다고 썼더니 신고 받네요.

 
  653
2021-08-05 15:14:39

보기에 따라 기분 나쁠 수도 있겠지만
신고 들어갈 정도인지..
삭제되지 않고 넘어가긴 했지만,
좀 황당하네요.
욕을 하거나, 비하 표현을 써서
신고&징계받는 건 분명 잘못한 거니
할 말이 없지만,
이건 뭐 아무 말도 하지 말고
눈팅이나 하라는 건지..



3
Comments
2021-08-05 15:58:05

그래도 삭제나 징계까지 가지 않아 참으로 다행입니다..

3
2021-08-05 18:42:15

권진님이 생각하실 때 매니아는 욕을 하거나 비하 표현만 아니면 가능한 곳이라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각자 유머 포인트가 다르고 하다보니 모두에게 재미있거나 그럴 순 없긴 한데요, 모두가 솔직히 자기 감정 표현한다고 재미없다 이렇게 남기기 시작하면 매니아에 글 쓸 사람이 있을까요?

 

권진님이 남기신 게시글이나 코멘트에 재미없네요, 노잼이네요, 비공감이네요, 노잼에만 코멘트 남기는 사람 뭐 이런 코멘트들이 달린다면 기분이 좋지 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남겨주신 코멘트가 NBA-Talk에서 나왔는데, 비슷한 내용이 펀 게시판에서는 이런 코멘트 상당히 빈번하게 삭제가 됐던 코멘트이기도 합니다. 그때마다 비슷한 이야기들을 해주십니다. 재미 없는 것을 재미없다고도 못하냐 이러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표현들이 아무렇지 않게 나오게 되면 게시글을 올리는 사람은 솔직히 그런 피드백들 보기 싫어서 올리지 않고 그러면서 게시판이 점점 죽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흐름을 유저분들도 잘 알고 계시기에 펀 게시판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오면 그럼 재미있는걸 직접 올리시면 어떤가요?, 노잼이면 그냥 지나치시지 굳이 이렇게 재미없다 코멘트 남겨서 게시물 가져오는 분들 의욕 떨어지게 하지마라 이런 피드백들이 나오곤 합니다. 

 

이런 글에 신고가 들어가고 하는 것이 아무 말도 하지 말고, 눈팅이라 하라는 것이 아니라 기분 상하게 하는 이야기는 지양하자는 것으로 받아들여주셔야 합니다.

 

펀 게시판에서는 자주 삭제되던 유형의 코멘트라서 저는 그렇게 황당한 신고라고 보여지진 않고, 비삭제가 된 것이 NBA-Talk의 특성, 그 농담이 많은 분들께서 편하게 받아들이기 어려운 부분이 없진 않아서 나온 결과라 생각합니다. 비삭제가 됐다고 해서 문제 없다 이렇게 넘어가기 보다는 재미 없습니다 이렇게 상대방을 무안주거나 기분 상하게 하는 방식보다는 부드러운 방식으로 표현해주실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런 둘러서 표현해주시는 것이 매니아가 추구하는 배려와 존중의 의견교환 방향이라 생각합니다.

2021-08-14 14:13:41

완전 공감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