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운영공론장

선수에 대해 악의적인 영상만 따로 모아서 올려도 되나요?

 
  582
2021-04-01 12:21:25

그런식으로 모아서 올리면 누구든 묻어버릴수 있을거 같은데 신고해도 별 소용이 없네요..


1
Comment
2021-04-01 17:12:16

왜 그런 영상을 모아서 올리게 됐는지 주변 맥락도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겠지요.

 

원문의 글이 웨스트브룩이 다혈질인 선수이냐는 질문글이 나왔고, 이런 내용에서는 다혈질 관련하여서 경기매너와 관련한 부분로 이야기가 흘러가고, 열정이 과해서 이런 이야기들이 나오니 단순히 열정이 과했다고 이야기 할 건들은 아니다는 의견과 함께 웨스트브룩이 보여줬던 좋지 않았던 모습들을 첨부하게 되는 이런 흐름이었는데요, 갑작스럽게 한 선수를 욕먹이려고 글을 적었다 이렇게 보기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경기 당일에 예를 들어서 하드파울이나 신경질적인 모습을 보였고 논쟁이 오가는 와중에 지금까지 했던 좋지 않았던 파울 모음 이런 것들이 올라와도 따로 지워지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웨스트브룩이 정말 잘하고, 코트에서 매너있는 모습을 보여서 칭찬을 하고 있는 와중에 웨스트브룩은 이런 플레이를 했던 사람이니까 칭찬받을 자격이 없다 이러면서 과거 좋지 않았던 플레이들 영상을 다 모아서 올린다 이런 맥락이었다면 지워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말씀해주신 것처럼 누구든 묻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장면이 많은 선수들이 있을텐데, 정말 의도를 갖고 누군가를 묻어버릴 의도로 게시판의 흐름이나 맥락과 상관없이 올리는 글은 지워질 가능성이 높아보이고, 이번처럼 관련한 질문에 대한 이야기의 연장으로 나오게 되는 글은 지워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