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운영공론장

요즘 별거 아닌 글들이 신고 많이 당하는거 같습니다

 
  583
2021-02-14 08:28:46

투표 알림이 떴길래 확인하러 갔는데, 이게 왜 신고 당하지? 생각해서 댓글을 이게 신고 당하는구나 라고 남겼습니다. 매니아 1년넘게 활동하면서 신고 댓글을 남기면 안된다는거 처음 알았습니다.. 다음부터 주의하고 투표로 말하겠습니다. 별개로 요즘 별것도 아닌데 신고 많이 당하는 느낌이네요..


2
Comments
1
2021-02-14 13:19:54

사람들 성격이 다 다르고, 기준들도 각자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들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내 마음 같은 신고가 나올 것이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어떤 게시물이던 개인적으로 신고가 들어갔다는 것 자체는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신고가 합당하다면 매니아의 문화와 방향성에 맞는 투표에 의해 삭제가 될 것이고, 합당하지 않았다면 비삭제로 결정이 날 것이니까요.

 

신고자 입장에서도 신고권박탈이라는 패널티를 받을 위험성을 감수하면서 하는 신고이기 때문에 그 신고 자체를 존중하면서 그 뜻은 운영투표로 밝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들어서라고 하기엔 신고는 늘 꾸준하게 나오고 있고, 비슷한 수준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최근에 운영투표권이 생기셔서 신고건을 보실 수 있어 최근들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으신 것 같아요. 늘 이 정도의 수준에서 신고들이 들어오고 운영투표로 이뤄지고 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WR
2021-02-14 14:15:58

아하 감사합니다! 그런데 비록 최근에 운영투표권이 생겼지만 많이 이상하다 생각했네요 고생하십니다! 운영진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