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운영공론장
오늘 일련의 사태는 정말 화나네요
 
21
  2396
2020-10-28 23:05:48

실제로 매니아가 어느 쪽에 가까운 지 말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그냥 그치네들 표현을 빌려서 말한거니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애초에 역대 가장 인기많은 선수 두 멍인데 당연히 매냐에도 이들 팬덤이 젤 많은게 당연하죠.

선민의식에 젖어 일침 코스프레 할 의도도 없습니다.
그냥 화나서요.

뭐 여튼,
불과 몇 달 전까지도 르브론빠 사이트, 릅XX 소리 듣던 사이트가 갑자기 조슬람 소리 들으며 운영진 분들 욕먹고 하는 거 보면
진짜 특정 사이트도 어지간히 매니아 만들어서 까려고 바둥대는 거 같습니다.

진심으로 오늘 일련의 사태를 보고 느낀게 운영진 분들께 고맙다가 아니라 안타깝다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지들 맘에 안들면 이리 까다가, 그렇게 몇 년을 까오면서 갑자기 오늘은 '아 근데 거기 운영진 조슬람이잖아!' 하면서 조롱하고 비방.

지들 멋대로 취사선택해서 인격조롱은 기본에 욕시전.
매니아 방식으로 운영원칙 세우는게 잘못인가요?
커뮤니티 운영하고 관리하는게 죽을 죄인가요?

전 타 사이트에 별 생각없습니다.
물론 제 성향관 안맞아서 활동은 못하겠지만, 애초에 그게 맞으면 노는거고, 자유로운 세상에서 자기들 취향 맞고하면 즐기고 노는거죠.
근데 그렇게 놀거면 최소한의 배려는 지켜줬으면 좋겠단 말이죠

그곳 보면 여기 눈팅하다가 좀 화제되겠네 싶으면 바로 글 퍼가려고 대기 타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던데
누가 주먹 휘두르며 매니아 하라고 강요한 것도 아니고, 이 나라가 자유가 없는 나라도 아니고, 매니아가 느바 공식 사이트라 느바 팬이면 꼭 해야되는 사이트도 아니고,
이 곳을 싫어하시고 혐오하면서 굳이 여기 피해끼치고 남 인격을 조롱하고 남의 놀이터는 망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냥 놀고 싶은 사람끼리 노는게 맞지 않겠습니까.
남의 놀이터에 침 뱉고 하는 등 최소한의 배려조차 무시한 채 이러는 건 환멸이 납니다.

누군간 말하겠죠.
니가 뭔데? 우리는 이렇게 노는데 니가 뭔데 나서? 매니아 선민의식 지리네 등이요
애초에 근데 선민의식인 진 모르겠구요 (본인들 욕하는 사람들보고 정도 좀 지키라는게 선민의식이면 그냥 선민의식 있는 채로 살겠습니다.)

선민의식이고 자시고
그렇게 놀꺼면 피해는 끼치지 않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습니단.

오늘 사고도 진위 다 나왔으니 좀 강경한 어조로 말하면,
매니아에 글 싸지른 뒤 다른 곳 가서 찌질하게 뒷담까다 적발되서 짤려놓고, 어떻게 본인들끼리 잘 입을 맞췄는 지 그렇게 싫어하는 남 사이트까지 찾아와서 '징계 없다네요, 억울하다네요' 등등 갖가지 선동해가며 운영진 '팬심에 의해 운영하는 나쁜 무리' 만드는 등 (저녁시간에 짤린 글 있습니다.)
남 사이트에서 선동 하고 운영진 적폐 몰이하는데 이 쪽 이용자들도 솔직히 화나지 않겠습니까.

어떻게 놀든 상관은 안하겠는데, 굳이 남 사이트에서 까지 드럽게 놀고 자유를 주장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진심으로

어차피 익명의 영역, 서로 이름도 모르는 남남끼리 지내는 곳에서 정말 최소한 남의 영역은 내비뒀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뭐 대단한 요구, 자유 제한도 아니잖아요.


2
Comments
1
2020-10-28 23:19:00

 

매해 아수라장이 펼쳐지긴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편가르기가 심한거같아요

이쪽 아니니까 저쪽이구만 이런 편가르기 짜증납니다...

2020-10-28 23:22:12

여긴 여기 저긴 저기
딱 구분해서 놀면 참 평화로울 텐데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