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운영공론장

NBA톡에 Terrace님 글은 왜 삭제된 거죠?

 
2
  557
Updated at 2020-09-27 19:55:53

제가 보기엔 전혀 문제없는 글이었는데 댓글을 달려고 하니까 삭제되어서 당황스럽습니다. 어느 부분이 문제가 돼서 삭제된 건지 궁금하네요.

2
Comments
2020-09-27 20:55:54

알피온님께서 보시기에 문제 없어보이는 글이었을지 몰라도 다른 분들께서 보셨을 때는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는 내용이 있다고 받아들이셔서 운영투표로 삭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삭제건이나 비삭제건이 사실 마찬가지입니다. 난 괜찮은 것 같은데 이게 왜 지워지지, 반대로 이건 왜 안지워지지 이런 의문들이 드실 수 있으나 모든 분들의 생각이 같은 것은 아니니까요. 이게 왜 지워졌을까 싶은 글들은 보통 지워진 글 아래의 코멘트들의 반응을 살펴보시면 어떤 부분 때문에 지워졌는지 파악이나 참고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2020-10-06 03:27:10

해당 주제에 대해 팬 입장에서 불쾌감 혹은 피로감을 호소하는 다른 분들의 의견도 물론 이해합니다만.. 가입한지 얼마 안된 분 같았는데, 제가 보기에도 이 곳 분위기를 모르는 상태에서 크게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던진 말에 좀 억울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비하나 조롱 의도가 없어보이고 표현에도 크게 문제는 없어보였는데, 그 분에게는 별도로 양해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항상 운영에 고생 많으신데 죄송하고 또 주제넘지만 의견 말씀올려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