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운영공론장

저격성글이 아닌 글이 삭제가 됐습니다.

 
6
  735
Updated at 2020-09-16 13:40:39

안녕하세요,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입니다.

 

https://mania.kr/g2/bbs/board.php?bo_table=nbatalk&wr_id=7612176

 

위의 링크의 게시글이 운영투표로 삭제가 됐었는데요, 왜 삭제가 됐지하고 내용을 보는데, 글의 형태는 저격성 글로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 글의 링크를 보니깐 작성자 본인께서 본인의 게시글을 가져와서 마치 저격성 글처럼 보이도록 흔히 말하는 자학개그와 같은 형태로 글을 남겨주신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링크를 미처 클릭해보시지 않으셨거나 링크를 클릭하셨더라도 닉네임 체크를 꼼꼼히 하시지 않으셔서인지 타 회원을 조롱하고 저격하는 글이라 오해를 하셔서 삭제 찬성에 투표를 많이들 해주신 것 같이보였습니다.

 

타인을 저격하는 글이 아닌 자기 자신의 글을 가져온 유머성 게시글에 가깝다고 봐서 운영투표 결과로는 삭제가 나왔으나 해당 글을 비삭제상태로 원상복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플레이오프 기간이다보니 다른 때보다 운영투표건이 많이 나오는 상황인데요, 많은 신고건들 때문에 피로도가 높으신 와중에서도 한 건 한 건 도움을 주시기 위해서 참여해주시는 분들께서 계셔서 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피곤하기도 하시고, 귀찮으시겠지만, 여러분의 투표가 누군가의 게시글을 삭제, 징계로 까지 이어질 수 있는만큼 조금 더 꼼꼼하고, 신중하게 운영투표에 참여해주신다면 보다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도움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그리고 잠시나마 게시글 삭제로 놀라셨을 해당 게시글 작성자 최미려님께 대신해서 사과 및 양해를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1
Comment
2020-09-16 13:49:11

신고들어갔을 때 댓글이라도 남겨줄걸 그랬네요

그래도 투표하는 사람들이면 최소한의 확인이라도 할 줄 알았는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