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제안/문의

제목으로 인한 스포 방지 가능할까요?

 
  40
2024-01-22 20:38:03

안녕하세요. 우리 매니아 사이트 운영에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매니아 모바일 버전으로 사용하며 레이아웃 최하단부에 최신글 제목이 뜨는 시스템 때문에 스포츠 경기 결과를 무방비하게 스포일러 당하는 경우가 너무 잦습니다.

퇴근하고 아이들 재운 뒤에 NFL 경기를 보는게 하루의 낙 중 하나인데, 경기를 라이브로 본 분들이 경기 끝난 직후에 오늘처럼 제목을 저런 식으로 써두면... 무방비하게 매니아에 접속해서 최신글 제목 확인하는 순간 그냥 경기결과를 스포일러 당하게 되거든요.

혹시 특정 카테고리의 글은 (NFL, MBL, NBA-Talk 등)

레이아웃 최하단부의 최신글 리스트에서 제외시켜 보지 않게 유저가 조정하거나, 원천적으로 최하단부의 최신글 리스트 기능을 끄는 식으로 기능 개선이 가능할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1
Comment
2024-01-23 09:28:37

안녕하세요, Misery님.

 

사이트 하단의 최신글 2가지 제목을 업데이트 시켜 바로 이동시켜주는 기능 쪽에서 스포일러 방지를 하도록 개선해주실 수 없는가 하는 요청을 주셨는데요, 이 부분은 개선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일전에 매니아에서 스포일러의 범위나 적용대상에 대해서 공지를 아래처럼 한 적이 있었는데요, 


https://mania.kr/g2/bbs/board.php?bo_table=notice&alim_click=yes&wr_id=6911


스포츠 경기의 결과들은 매니아에서는 스포일러가 적용되어야 하는 영역으로 취급하지 않기로 하였기 때문에 말씀해주신 방향으로의 개선은 어려울 듯 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