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Xp
자동
제안/문의

안녕하새요. 사이트 이용 중의 세 가지 문의 사항입니다!

 
  111
Updated at 2023-05-19 13:40:27

 

 늘 고생 많으십니다. 덕분에 훌륭한 사이트를 아무 대가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 추천인 명단이 잘려서 보이는 경우

 

 

 

며칠 전부터 이런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 예로 첨부한 해당 게시글은 추천인이 마흔 명이 넘어가는 글인데 저기까지만 잘려서 나오네요. 모든 게시물이 다 저렇지는 않고, 추천인이 많은 게시물에 한해 가끔가다 저런 경우가 생기더군요. 모뱌일, PC, 태블릿 환경 모두에서 같습니다.

 

 


 

 2. 대댓글을 더 이상 달 수 없는 경우

 

 

위 예시처럼 해당 댓글에 대댓글을 더 이상 달 수 없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확인해보니 탈퇴한 분도 아니고 신고 당해 삭제된 글도 아니며, 해당 댓글에 대한 대댓글이 아닌 본문에 대한 새 댓글은 또 달립니다. 상대가 저를 차단한 경우인가요?

 

 

 


 

 3. 본문 작성 시 문의사항

 

 매니아 내 모든 게시판에 해당되는 사항인데, 들여쓰기를 위해 탭을 누르면 약 2초 정도는 그 공백이 유지되다가 이내 사라져서 들여쓰기한 부분이 사라지더군요. 이 부분은 정상적인 작동인가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1
2023-05-19 16:54:24

안녕하세요 ♨ 3 to 6님.

 

1번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2번 이슈는 10단계 이상 깊이로 대댓글이 이어지는 경우 레이아웃을 유지하기 어려워서 추가적인 댓글달기가 불가능해집니다. 그 경우라 아닌데도 댓글달기 버튼이 없는 것인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글의 링크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3번은 게시물 작성시에 자동 저장 기능이 작동될 때 탭이 초기화 되는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에디터가 외부 프로그램을 그대로 받아서 쓰는 구조라서 해당 부분은 수정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스페이스바로 띄워쓰기 하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WR
2023-05-19 20:59:34

 안녕하세요, 홈지기 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명해주신 부분들 다 인지하였고, 2번의 경우 말씀하신 '10단계 이상 깊이의 대댓글'인 경우에 해당되네요. 

 감사합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