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제안/문의

건의사항 -엑스퍼트 플옵 시리즈 승패 기능

 
  27
2022-05-17 21:59:31

안녕하세요.
언제나 마니아 사이트와 엑스퍼트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운영해 주는 운영진에게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플옵기간에 엑스퍼트를 하면서 한가지 아쉬움점이 계속 들어 건의하나를 남깁니다.

플옵에서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시리즈의 승패를 맞추는 것을 따로 넣을 수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플옵에서는 각 경기의 승패를 맞추는 것도 좋지만, 시리즈 승패를 맞추는 것도 큰 재미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동부 결승 시리즈는 4:2 어느팀 승리 등으로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있으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초창기 플옵 엑스퍼트에서는 개별경기 승패가 아닌 시리즈 승패였었는데, 이제는 모두 개별경기로 바뀌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결과 점수는 없어도 되고, 별도로 해도 되고, 방식은 어느 것이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가 없는 중간이라 시리즈 예상글이 올라오고, 예전 생각이 나서 건의합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
2022-05-20 02:29:18

안녕하세요 산마루님.
엑스퍼트를 개발할 때 취지가 많은 리그에서 범용성있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NBA쪽에서는 이전의 매니아페스트라는 플옵 전용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컨퍼런스별로 라운드별 시작일자가 다른 점 등 운용에 어려움이 있었고 시즌 중에도 활용가능하고 타리그에도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높이기 위해 어 현재 모습을 띄도록 고안이 된 것입니다. 플옵때는 더 짜릿한 경험을 드릴 수 없는 부분이 저도 아쉽지만 현재 기능을 수정하기에는 너무 복잡한 상태라 현재 모습이 최선인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건의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