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Xp
자동
제안/문의

KBO-MLB Expert

 
  26
Updated at 2020-09-13 17:24:44

운영진 분들 항상 노고 많으시고, 덕분에 편안히 사이트 즐기고 있습니다. 

야구 엑스퍼트 프로그램 관련하여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nba의 경기결과반영이 거의 리얼타임으로 되고 있는 것과 대조적으로 

야구의 경우는 언제부턴가 결과 반영이 너무 딜레이 되고 있네요. 

해당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부분에 대한 개선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쟁구조의 특성상 당일 결과에 따라 다음날 전략이 달라질수 있는 부분이라 

당일 반영이 되지 않으면, 재미가 반감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야구 엑스퍼트의 참여자가 적은 관계로 다음부터는 더이상 운영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대로 아쉽지만, 사이트 방침이니 인정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것에 대해서는 충실히 실행이 되도록 말씀을 드립니다. 

그것조차 특정이유로 힘든 사정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클로즈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소수지만, 분명히 아직도 이것을 즐기고 있는 유저가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20-09-13 17:47:04

안녕하세요, [LAL]kenji님.

 

야구 엑스퍼트 관련하여서 피드백을 주셨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엑스퍼트 관리는 최종적으로 저희 운영진의 업무입니다만, nba 쪽에서 스코어 입력이 실시간인 것과 야구 쪽이 실시간이 아닌 것의 차이는 야구 쪽 스코어는 저희 운영진이 아니면 아무도 입력을 해주시지 않고 계신 상황이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끄럽게 진행되기가 너무 어려운 것이 야외 종목이다보니 취소, 연기, 더블헤더 등 너무 변수가 많다는 점도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일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시즌의 경우는 더욱 힘든 것이 야구와 농구가 가장 바쁜 시기에 맞물려있어서 한 번에 여러가지 일정관리를 하는 것도 다른 시즌보다 버거운 상황입니다.

 

[LAL]kenji님께서도 엑스퍼트 진행에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십니다. 아직 미입력인 것은 직접 스코어 넣어주시면 적용이 되니까요, 정말 오래 시간이 경과해서 일반 유저가 수정할 수 없게 된 상태의 것이 아니라면 입력해주셔서 도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운영업무에도 루틴이 있어서 입력을 다음 날 오전 중에 몰아서 하는 것으로 하고는 있는데요, 당일 저녁에 한 번 더 체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nba처럼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시진 않아서 실시간 반영은 아니더라도 엑스퍼트가 진행되는 날까지는 당일 안에는 입력될 수 있도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WR
2020-09-13 20:02:09

답변 감사합니다. 

유저들도 결과를 입력할 수 있는 것이었군요. 제가 몰랐습니다.

소수의 운영진으로 많이 고생하고 계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