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Ballers

[광명/안양/서울] 2020년 농구 동호회 팀원 모집! 함께 즐농할 친구들을 구인 중입니다 :) (매주 일요일 아침)

 
  967
2020-07-30 22:49:32

 


반갑습니다 

경기도 광명시(7호선 철산역 인근)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HABA팀입니다.


혹여나 인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같이 운동하실 분 없나하고 구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팀 실력은 하 수준이기때문에 누구든 부담없이 참가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구성원 중에는 대학 선출인 분도 계시고해서 배우려고하시면 얼마든지 배우실 수도 있구요)


저희 팀은 15명 정도의 작은 팀으로 2009년도에 지역코트 기반으로 창설되어 친목과 즐농을 목표로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홈코트를 하나 잡아서 활동하고있으나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수원/김포의 인근 체육관을 한달 ~두달 단위로 빌려서 꾸준히 초청경기 중에 있습니다.

사태가 좀 진정되면 홈코트를 하나 빌릴 예정이구요.

 


저는 목동에 살고 대부분의 팀원들은 광명에 거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카풀을 해서가기때문에 편안하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10년 이상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만큼 팀 분위기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10대 후반부터 40대 중반까지 연령대도 정말 다양하구요!
저희끼리 술도 자주 마시고 마음 맞는 팀원들끼리는 놀러다니기도 하구요!


팀분위기를 보고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은 게스트로 놀러오신 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금주도(8월 2일) 아침 시간에 연습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니 놀러오세요 ^^

(+팀에 덩치큰 센터가 많아서 키 큰 분들 중 포워드하고 싶으신 분들 많이 연락주세요 ㅋㅋㅋ)


HABA 회원모집 010-3222-6549
언제든 카톡, 문자를 통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