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Ballers
.
 
  696
Updated at 2020-06-04 21:21:14

.


9
Comments
1
2020-05-25 11:09:26

줄넘기,사이드 스텝이요. 순발력 기르는데는 좋은 방법이에요.

1
Updated at 2020-05-25 11:48:51

민첩성, 근력, 지구력을 한번에 끌어올리는데는 런닝을 인터벌로 하는게 좋으나 런닝 메커니즘을 잡아가는데도 제법 기간이 걸리니 장기적으로 보고 도전 하시면 좋구요.

비교적 난이도 낮은것으로 한가지만 추천드리자면. 스텝업(step ups)을 추천드립니다.
발로 지면을 누르는 감각, 엉덩이 사용감각 깨우기, 엉덩이-허벅지-코어로 이어지는 협응력 등을 기르는데 좋아요.
튼튼한 의자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시도 할수 있습니다.

1
Updated at 2020-05-25 14:36:12

무릎이 괜찮으시다면 줄넘기 추천합니다
접근성이 좋고 민첩성이랑 협응력 기르면서 달리기보단 덜 지루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2020-05-25 15:04:57

 꾸준함이요.

좋은운동들은 지금 정보과잉 수준으로 많이 들 나와 있지요.

 

프로그램 하나 선택 하셔서 4주던 8주던 완수하시면, 전후 차이가 상당할겁니다.

운동 안해본 분들은 며칠만에 조급해 하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2020-05-25 15:44:51

저는 불가리안 스쿼트랑 풋워크 연습하는거 추천드려요 불가리안 스쿼트는 유튜브에 치면 하는방법 바로 나올거고 풋워크연습은 축구하시는분들이 잘 설명해놨더라고요
힙힌지 연습하는거도 추천드립니다

1
2020-05-25 19:02:31

저는 줄넘기랑 중량 스쿼트 추천합니다. 순간적인 스피드나 스트렝스를 올리려면 중량 운동이 필수입니다. 군대에서 중량 스쿼트를 엄청 하면서 림도 쉽게 잡았었는데 맨몸 스쿼트만 어느정도 하니까 림에 손가락 걸치기도 힘들더라구여.

WR
2020-05-26 00:35:43

스쿼트랑 줄넘기 스텝업 꾸준히 해봐야겠네요 ㅎ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2020-05-26 01:56:46

농구할 때 점프 후 착지나 방향전환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플레이를 뒷꿈치 안붙이고 앞꿈치로만 하는 습관 들이셔도 순발력이 향상되실 겁니다.

Updated at 2020-05-31 06:12:54

 단순히 체중 조절을 위한 것이라면 이것저것 다 해보면서 재미를 느끼는 걸 찾으셔야죠. 저는 웨이트 트레이닝(헬스) 추천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