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otice

모두가 만들어가는 [위키] 말머리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8
  5475
Updated at 2021-09-10 23:05:38

안녕하세요, 매니아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입니다.

 

매니아에 새로운 스포츠 리그 게시판이 오픈을 하게 됐습니다. 바로 NFL과 F1인데요, 매력적인 리그들인만큼 오래전부터 리그를 즐겨오신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두 스포츠 모두 화끈하고, 매력있는 스포츠이기도 하면서도 진입장벽이 제법 높은 매니아층의 스포츠 느낌이 강하다보니 이번 기회에 NFL과 F1의 매력에 본격적으로 빠져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감이 오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매니아에서 지식백과와 같은 느낌으로 입문자나 초보자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게시글들을 따로 모아볼 수 있도록 하는 [위키] 말머리 프로젝트를 소개 드리게 됐습니다.

 

용어설명이나 리그 룰, 팀의 역사, 문화 등 해당 리그에 입문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 언제든 찾아보셨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글들이라고 생각이 되신다면, 글의 제목에 [위키]라고 말머리를 넣어서 작성을 해주시면 게시판 상단의 위키 게시물 보기 배너 클릭을 통해 바로 [위키]로 등록된 게시글들을 찾아볼 수 있도록 적용됩니다. 따로 말머리 설정을 하시지 않으시더라도 저희 운영진이 여러분들께서 올려주신 게시글들을 보면서 위키에 등록되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라고 보인다면 운영진에서 수정을 통해 위키에 등록될 수 있도록 운영을 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큰 의미를 가지는 것은 매니아 유저분들의 참여로 이뤄지고, 새로운 팬들이 생겨나서 도움을 받아갈 수 있는, 그래서 스포츠의 매력을 더 느껴 또 하나의 매니아로 탄생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위키] 말머리 프로젝트를 통해 NFL과 F1의 매력에 빠져드는 유저분들이 많아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3
Comments
2020-04-23 00:03:57

깜짝 놀랐네요
야구매니아랑 합쳐지고 nfl과 f1게시판이 신설되었군요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
2020-04-23 13:57:21

KBO도 누가 위키 게시물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저 같은 KBO초보한테 무한 감동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고생 많으신 운영진 분들 감사합니다.

2021-05-08 02:37:28

Kbo도 위키가된다면 써보고싶은데 위키가 가능한가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