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FL
/

허버트는 조금 고평가된 면이 있는거 같습니다

 
  1132
2023-11-28 02:12:27

약간 느바로 치면 러셀 웨스트북 같은 선수 같아요. 뛰어난 재능을 갖췄고, 게임에 대한 열정이나 프로페셔널함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다른 팀 슈퍼스타들처럼 클러치 상황에서 게임을 뒤집는 능력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어제 차저스가 3점차로 뒤진 상황에서 시작했을 때 동점 만들거라고 생각하신 분 있었나요? 차저스 경기 많이 봤지만 예전에 마홈스 상대로 역전 드라이브 한 번 제외하면 (그 경기도 결국 역전패했지만) 실패한 기억이 훨씬 많은거 같습니다. 작년 플옵 재규어스 전은 NFL 역사를 새로 썼구요. 물론 다 허버트 잘못은 아닙니다. 많은 팬들, 애널리스트들이 스태일리 문제를 지적하고 저도 동의하지만 그래도 프랜차이스 쿼터백이라면 한 번 쯤은 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보니까 1라운드에서 드랲한 Quentin Johnston이 부상이 아니라 부진으로 벤치되었다고 하네요. 와이드 리시버들 중에 2-3년 걸려서 브레이크 아웃하는 경우도 있나요? 드랲전 상당히 기대했던 선수인데 NFL에서 성공 가능성이 희미해진건지 궁금합니다 이미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신인들도 많은데 케이스마다 다른가 싶어서요.

2
Comments
2023-11-28 05:11:58

어제 시간도 2분 가량 타임아웃세개
3점이면 동점 터치다운이면 역전이었던
마지막 드라이브를 3점도 못내고 끝낸건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이미 수비수들이 지쳐서
전반의 수비가 아니었는데도 이 드라이브를 못끌고가는건 누구 탓이아니라 쿼터백 탓이 맞습니다.

WR
2023-11-28 06:40:45

켈렌 무어가 OC로 와서 시즌 전에 상당히 기대했었는데 댈러스는 오히려 더 잘나가고 있네요. 에클러가 작년만큼 못하고 1라운드 리시버를 활용 못하는거 보면 무어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