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NFL
/ /

갑자기 생각난 NBA & NFL 역대급 평행우주설 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1
  716
2022-01-29 00:05:04

 TB12가 은퇴할 수도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 AFC Divisional Round 역대급 경기를 보고 나서 든 생각입니다.

 

제가 골스팬이기도 하고 칲스팬이기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칲스를 골스에 비교하거나 Mahomes를 Curry로 비교하는 기사들을 몇 읽어봤습니다. 팀으로도 둘다 공격 중심의 경기를 하고 3점에 중점을 둔 골스나, 20+ 플레이콜을 많이 하는 칲스의 색깔도 비슷하고, Curry와 Mahomes는 뭔가 페러다임을 바꾸는 선수들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뭔가 왕조 Pats와 무결점의 TB12의 시대가 이제는 저무는 것이 Spurs와 역시 무결점의 Tim Duncan의 왕조 (물론 Pats 왕조와 비교불가라고 생각합니다.)가 끝나면서 Curry와 LBJ의 시대가 온 것처럼, 설레발이기는 하지만, Josh Allen과 Mahomes의 시대가 오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거기다 Josh Allen은 (물론 Mahomes보다 1년 뒤에 NFL에 들어왔지만) 플레이 스타일이 뭔가 LBJ를 연상케하는 Physical 스러우면서도 또 패스도 잘하고 전체적으로 완성형 플레이어에 가까운 것이 조금은 비슷하지 않나 생각도 해봅니다.

 

아 그리고 Belichick과 Popovich처럼 각 리그 최고의 명장이 왕조를 이룬 것도 좀 비슷하지 않나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4-17
 
940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