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포드도 공식적으로 매물로 나왔더라고요. 구단과 상호합의 하에 각자 갈 길 가되 구단에서 이적 알아봐 주기로요. 간만에 QB 시장 꽤 커지네요. 사견이지만, 스태포드는 재능이 너무 아까워요. 디트로이트가 아니었다면 좀 더 나은 경력을 쌓았을 거라고 보거든요. 조지아에서 나올 때부터 굉장히 주목받았고, 실제 공을 던지는 능력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거든요. 다른 종목이긴 하나 절친인 커쇼가 마침내 월드시리즈를 정복한 걸 보면 기쁘면서도 본인 경력이 아쉬울 것 같고. 괜찮은 팀 가서 플옵이라도 한 번 나가면 좋겠네요. 콜츠가 어떨지 싶은데 말이죠. 인디는 당장 수준급 QB만 찾으면 언제든 높이 갈 준비가 돼 있어서.
0
2021-01-24 15:45:25
패트리어츠가 스태포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패츠에 괜찮은 X리시버가 없다는 점이 걱정되지만 매튜 스태포드와 빌 벨리칙이라면 뭔가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태포드도 공식적으로 매물로 나왔더라고요. 구단과 상호합의 하에 각자 갈 길 가되 구단에서 이적 알아봐 주기로요. 간만에 QB 시장 꽤 커지네요.
사견이지만, 스태포드는 재능이 너무 아까워요. 디트로이트가 아니었다면 좀 더 나은 경력을 쌓았을 거라고 보거든요. 조지아에서 나올 때부터 굉장히 주목받았고, 실제 공을 던지는 능력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거든요. 다른 종목이긴 하나 절친인 커쇼가 마침내 월드시리즈를 정복한 걸 보면 기쁘면서도 본인 경력이 아쉬울 것 같고. 괜찮은 팀 가서 플옵이라도 한 번 나가면 좋겠네요. 콜츠가 어떨지 싶은데 말이죠. 인디는 당장 수준급 QB만 찾으면 언제든 높이 갈 준비가 돼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