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FL
/ /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504
2020-11-17 12:43:15

nfl에도 흥미가 생겨서 요즘 챙겨보고있는데

nba 클리퍼스의 팬이라 철저가 같은 차저스를 챙겨보고있습니다

하위권 팀인거같은데 눈여겨 볼만한 선수가 있나요?

또 농구의 르브론이나 루키돈치치 처럼 타팀에서 s급 선수와 특급유망주는 어떤어떤 선수가 있나요

감사합니다


4
Comments
2
2020-11-17 13:26:06

차저스는 올해 드랩 6순위로 뽑힌 루키 쿼터백 저스틴 허버트, 와이드리시버 키넌 앨런 정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특히 허버트는 올해의 루키상 후보들 가장 유력할 정도로 잘하고 있습니다.

2020-11-17 13:36:07

구단두가 아스날 구단주..맞나요?

2020-11-21 03:32:17

그건 형팀입니다

1
Updated at 2020-11-19 03:17:00

잘 선택 하셨습니다. 

 

좋은팀 입니다. 인기가 많은팀은 아닙니다. 우승경험은 AFL때는 있지만, NFL에서는 한번도 하지 못하였습니다. 유니폼 색도 이쁘고, 미국 대도시의 팀에 있는 팀입니다. 클리퍼스 같은 팀입니다. LA의 첫번째 팀은 아닙니다. 하지만, 매우 좋은 팀이고, 앞으로 10년은 재미있게 볼수 있게 QB농사 잘했습니다. 

같이 즐거움을 느끼고 싶네요.

 

일일히 설명히 드리기는 그렇고 팀에 핵심선수만 몇명 적어봅니다

QB: 올해 루키 3인방중 QB중 가장 낮은 평가를 받고 들어온 저스틴 허버트가 이 팀의 앞으로 미래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3명중에 가장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좋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Josh Allen과 비교하고 있습니다. 어깨가 매우 좋으며, 뛸줄 아는 QB입니다. 40 yard에서 4.68 나왔습니다. 앞으로를 기대해도 좋을 선수입니다. 매우 똑똑한 선수입니다. 대학에서 생물학 4.0 GPA 였다고 합니다. 

WR: 키낸앨런이라는 슈퍼스타 같은 스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팀이 아니여서 그렇지, 개인적으론 TOP 6 정도는 들어가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TE: 유리몸 TE Hunter Henry가 있습니다. 이 선수도 리그 TOP 7하는 TE입니다. 리시빙에 좋은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B: 오스틴에클러라는 라는 선수가 있는데, 스타일은 CMC Alvin Kamara 느낌의 선수입니다. 러싱보다는 캐칭이 매우 좋은 선수입니다. 지금은 부상이지만, 돌아오면 분명히 좋은모습 보여줄거라 생각합니다.

 

올해 디펜스가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몇몇선수가 부상에서 돌아오고, 조금만 재정비하면 분명히 좋았던 수비로 다시 돌아올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DL에 Joey Bosa가 있습니다. Nick Bosa에 형이며 차저스 수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해 큰 계약을 따냈지만, 부상으로 골골대고 있습니다. 

LB에는 Kenneth Murray라는 선수가 올해 드래프트 되었습니다. 물론 더 좋은 선수도 있지만, 앞으로를 책임져줄수 있는 좋은 선수가 될거 같습니다.

DB에는 Derwin James가 있습니다. 잘합니다. 엄청난 선수입니다. 다재다능 하기도 하구요. 루키시즌 DROY 2등을 하였지만, 지난시잔과 올해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고 있지 못합니다. 부상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4-04-17
 
3923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