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FL
β
[NCAAF] 이번주 시청 예정 경기
 
  199
Updated at 2020-10-24 21:00:18

시라큐스대 대 No.1 클렘슨대
- 3년전 당시 랭킹 1위 클렘슨 상대로 역대급 업셋을 했던 시라큐스. 클렘슨은 그이후로 정규시즌 무패 행진중.물론 당시에는 시라큐스대 홈경기이고 오늘은 클렘슨대 홈경기.

네브라스카대 대 No.5 오하이오주립대
- 한경기도 하지 않았는데 랭킹 5위에 랭크된 빅텐 컨퍼런스의 맹주 버크아이즈의 시즌 개막전. 특히, 에지러셔 체이스 영과 세컨더리 디펜스의 핵심 제프 오쿠다를 NFL로 떠나보낸 버크아이스의 디펜스가 어떨지 관전포인트.

No.2 앨라바마대 대 테네시대
- SEC 컨퍼런스의 나름 빅매치.홈에서 종종 상위팀 상대 업셋을 하는 테네시대가 뜻밖의 업셋을 할지. 지난주 불독스와의 혈투로 주전 선수들의 피로도와 잔부상에 시달리는 크림슨타이드로썬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짓고 주전선수들 휴식이 필요.

No.18 미시건대 vs No.21 미네소타대
- 탐 브레이디의 모교이진 명장 짐 하버가 이끄는 미시건대학과 명장 토니 던지의 모교로 지난시즌 오랜간만의 좋은 성적으로 오렌지볼까지 진출했던 미네소타대학교 두팀의 개막전.오늘 미시건대학을 이기면 위스칸신대와 빅텐 챔피언십 진출을 다투는 미네소태대로선 오늘 홈에서 무조건 이겨야하는 중요한 경기.

이번주에도 나름 볼만한 경기들이 꽤 있네요.이외에도 노틀데임 대 피츠버그대, 아이오와주립대학 대 오클라호마주립대학 경기도 재밌을듯. 채널 여기저기 돌려가면서 새벽부터 달려야겠네요.


1
Comment
2020-10-25 10:05:53

앨라바마의 쿼터백 Mac Jones 이 친구도 물건이네요. 작년 버로우 느낌이 납니다.

참 그리고 혹시 못 보셨다면 Penn State과 Indianad의 경기 4쿼터 부터 보시길 추천합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