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News
/ / / /
Xpert

다시 NBA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샘 힝키

 
  4737
2020-10-31 13:16:46

Sam Hinkie는 ESPN의 Pablo Torre와의 인터유에서, 그가 다시 NBA에서 일할 가능성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힝키는 필라델피아에 다시 합류하는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Oh, Zero", "전혀 아닙니다. 저는 제 인생에서 그 챕터를 넘겼습니다. 저는 현재 제가 하고있는일을 사랑합니다. 저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일하는 스케줄을 좋아합니다. (NBA보다) 좀 더 길때도 있죠. 그것이 저를 편안하게 합니다. 젊은 친구들에게 투자하고, 그들이 성공하는것을 보는거죠"

 

Torre는 (필리가 아니라) NBA에서 일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질문했습니다. 

 

"Zero, Zero, The same" 힝키는 현재 Eighty-Seven Capital이라는 벤처투자회사를 운영중이고, 연간 $50M을 벌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를 세웠습니다. 실질적으로 회사들의 초기단계에서 투자를 하는 벤처캐피털입니다"

 

"그것은 저에게 젊고, 야망있는 친구들이 세상을 바꾸려고 시도하는 롤러코스터에 타는것입니다. 그들은 성공을 꿈끄고 그곳으로 가길 원하죠. 그들이 필요한건 자본, 격려, 조언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좋은 친구들이 있씁니다. 그게 제게 하는 일입니다"  

3
Comments
WR
2020-10-31 13:21:46

같은 인터뷰에서 샘 힝키는 필라델피아가 데럴 모리를 고용한것에 대해 매우 기쁘며, 시몬스와 엠비드를 페어를 해체해야 리빌딩이 된다는 의견에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2020-10-31 14:57:42

vc에서도 유망주를 정말 좋아하네요

새판짜는덴 이만한 gm도없죠

제가 nba 구단주면
힝키로 초석 다지고, 프레스티로 무르익게한다음, 라일리로 황금기를 보내면 완벽한 빌드업일거같은데 이결과가 골든스테이트인것같기두

2020-11-01 12:43:38

필리의 리빌딩 프로세스가 리빌딩 당시에는 욕을 엄청 많이 먹었어도 고진감래 끝에 컨텐더급 팀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죠. 이런 힝키의 뛰어난 안목?이 농구판이 아닌 투자회사에서도 꽤나 효율적으로 먹혔던것 같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