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르브론은 보란듯이 내년에 잘할겁니다

 
2
  1791
Updated at 2023-05-26 18:14:18

말이 힘줄 파열이지.. 애초에 저걸 달고 그 빡센 플옵을 치뤄낸 게 신기하네요

아무리 노인네라지만 평소보다 빠른 체력저하, 돌파의 위력 저하, 슈팅 메커니즘 붕괴 등이 다 힘줄 파열에서 온거라 생각해서.. (올시즌 상황상 관리도 못 받았죠..)

내년되면 보란듯이 올 정규시즌 1월 정도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돌아가는 상황보니 내년에는 릅이 시즌 초반부터 충분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될것 같아서, 부상 충분히 회복하고 관리받고 뛰는 르브론은 여전히 S급의 위력을 보여줄거라 봐요.

그러니까 부상 잘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 릅형


3
Comments
2023-05-26 18:21:13

레이커스에서 한해한해 지날수록 돌파가 예전만큼 잘 안 되는게 느껴지는지라 내년도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뎁스를 바탕으로 출전시간 관리가 된다면 그나마 낫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커리어 로우 출전시간을 찍으면서 뛸때는 전성기 못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싶은데

 

과연 내려놓을수 있을지.. 참 세월무상이네요 르브론에게도 마지막이 찾아오다니..

Updated at 2023-05-26 18:26:24

저도 다음 시즌에 건강하게 복귀해서 올해 이상으로 잘 할거라고 생각해요~~

다만 나이때문에 체력이건 부상이건 회복력이 떨어진건 어쩔 수 없는 팩트라서,

빡신 리그에서 플옵까지 전체 시즌을 부상 안당하고 소화하기 쉽지 않은 터라.. 

매년 새로운 부상에 시름하는 비슷한 패턴이 반복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이젠 부담을 줄여주고, 관리해주는게 필수인거 같아요~ 

 
 
 
 
 
2023-05-26 19:03:31

단기적으로는 그럴수 있지만 장기적으론 비슷한 상황의 반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라스트 댄스를 위해 조력자들이 정말 잘 꾸려지면 좋겠네요. 펠린카 부탁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