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만약 맥네어 단장이 할리버튼을 판다면

 
  1264
2022-01-21 01:11:53

도대체 누가 계속 킹스팬 하려고 할까요...

물론 샐러리 상으로도 안 맞는 것도 맞고 그냥 언론에 흘려본 것일수도 있어요. 그래도 생각을 해봤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솔직히 정말 짜증납니다.

매니아 게시판이나 20년 동안 킹스 응원해오던 매니아 회원분들의 반응만 봐도 할리버튼 말고 이 팀은 지금 아무런 희망도 없는 팀인데 말이죠.

사람이 심리적으로 코너에 몰리면 이상한 짓들을 하는데 약간 지금 맥네어 단장이 코너에 몰린 상황이어서(당장 어제 경기의 패배와 텅텅 빈 골든 원 센터가 그걸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이상한 딜을 해버릴까 이제 진짜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맥네어보다 더 문제인건 비벡 구단주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근데 또 구단주 바꾸자고 하면 새크라멘토 떠날 게 뻔하니까 현지 팬들은 이도저도 못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뭐 쓸데없는 말이 길었는데 다른 분들에 비하면 한참 짧은 시간이지만 2년 간 킹스 팬하면서 미운 정 많이 들었는데 할리버튼 나가면 킹스팬 더 못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또 NBA를 더 볼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팀을 밀레니엄 시절 끝나고 지금까지 응원하시는 분들이 새삼 더 존경스러워지네요..

어쨌든 의미없는 푸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
Comments
2022-01-21 02:41:30

팍스 믿는다고 트레영 돈치치 거른 팀인데

이제서야 팍스로는 안된다고 판단했고 그렇다고 할리버튼 코어로 리빌딩 하자니

트레영 돈치치하고 본인들이 봐도 실링이 너무 차이나서 코어로 삼을만한 시몬스를 데려오려 하는거 까지는 좋다고 봅니다. 근데 시몬스가 워크에틱좋고 코어로 삼을만한 선수였으면 지금 필라델피아랑 이 사단까지도 안왔겠죠...

 

WR
2022-01-21 16:06:22

그러게요 코어 데려오는 건 맞는데 시몬스가 얼마나 팀을 올려줄지는 모르겠습니다. 워크에식 문제도 크구요. 실링이 낮아서 12번까지 밀린 할리버튼이지만 장기적으로 팀을 올려줄 실링은 시몬스보다 더 나은 것 같기도 합니다.

2022-01-21 06:56:53

돌고있는 할리버튼 트레이드썰을 곧이곧대로 믿으면 안되는게, 샐러리가 안맞아도 너무 안맞습니다.

저는 여전히 팍스중심딜일거라 생각하고있고,
진행이 잘 안되자 팍스는 언타처블인것처럼 수습하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 왜 할리버튼이냐?? 왜냐하면 할리버튼은 쭉 남을 거기 때문에 상처를 보다듬어? 줄수 있기때문이죠.. (라고생각하고프네요.)

WR
2022-01-21 16:08:02

할리 없는 킹스를 상상하게 하고 팍스가 나가면 팍스 없는 아픔이 줄 수도 있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