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르브론과 웨스트브룩의 공존

 
6
  5549
Updated at 2021-11-29 15:08:34

 이제 1+1=2 수준은 온 것 같습니다. 솔직히 아직까진 둘의 직접 호흡을 보여주는 2:2나 3:3 플레이는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은데, 초반에 느껴졌던 각자의 능력치를 깎아먹는듯한 수준의 호흡은 이제 아닌 것 같아요. 솔직히 러스도 흥분하면 어이없는 턴오버를 남발하지만 르브론도 안일한 턴오버하면 어디가서 뒤지진 않기에.. 둘 중 한 명이 이상한 플레이하기 시작할 때 공을 안심하고 넘겨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두 선수, 팀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약속된 플레이도 (둘의 2:2, 데이비스와 3:3, 슈터와의 3대3 플레이 등)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러스가 픽 선 이후 숏롤 후 르브론 공 투입, 거기에서는 러스에게 전권을 주었던 전술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3-4번 시도해서 한 번 성공했었지만 지금 폼의 러스라면 그 상황에서 훌륭한 디시전을 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정도까지라도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러스의 반등입니다 ! 첫 세경기 보고 이 선수가 정말 잘할 수 있을까 조금 절망했는데.. 이렇게 빨리 잘할 줄 몰랐습니다. 앞으로도 시즌 끝날 때까지는 일희일비 안하고 응원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2
Comments
2021-11-29 15:27:53

러스가 살아나니 공격은 정말 볼만해지는거 같네요 팀수비만 어떻게좀 ;;;

2021-11-29 15:33:29

전 오늘 르브론이 하이에서 포스트업 자세 취한 후 엘링턴에게 컷 패스 주는 장면을 보고 르브론이 픽을 서는게 훨씬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러스는 픽 받은 후 스피드를 살린 상태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하이에서도 어느정도의 디시전메이킹이 가능하지만 키도 작고 슈팅이 르브론보다 불안하죠. 돌파 공간도 더 안나구요.

르브론은 픽앤 롤 팝 슬립 모두 가능하고 픽 후 하이에서 공을 잡으면 모든 선택지가 가능합니다. 롤 후 랍도 가능하고 하이에서 패스 슛 1대1 모두 위력적이죠.

개인적으로는 클러치 타임을 제외하고는 러스 핸들러에 르브론이 스크리너나 커터, 스팟업 옵션을 더 많이 가져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