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Xp
자동
NBA-Talk
/ / / /
Xpert

이제 어느정도 플레이오프 트리 윤곽이 나온 것 같네요

 
4
  586
2021-05-15 13:09:58

 Clippers가 이기려는 의지가 없이 지면서 Clippers는 3번-4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lippers가 다음 경기에서 지게 되면 Nuggets의 승패와 상관없이 4번시드로 가게 됩니다. 

 

 5-6-7번 시드 경쟁에서는 Mavericks가 1승을 확보하면서 7위로 갈 가능성은 사라졌고요. 1경기 남겨둔 상황에 Blazers보다 1경기 앞서고 있기 때문에 자력으로 다음 경기 승리시 5위가 확정되는 상황입니다.

 

 Nuggets는 Blazers와의 경기에서 이기면 Lakers가 6위(남은 2경기 승리한다는 가정 하에), 지면 Blazers가 6위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 어차피 지나 이기나 Lakers와 같은 트리(2-3-6-7)에 속한다는 건 차이가 없고 1라운드에 만나나, 2라운드에 만나나만 다르므로 이기든 지든 어느정도 주전을 관리하면서 경기를 치르지 않을까 싶네요.

 

 Blazers는 당장 플레이오프 1라운드 대진을 따지기보다는 플레이인 토너먼트를 피하기 위해 사력을 다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Nuggets와의 경기에서 이길 공산이 크다고 봅니다. 

 

 그러면 3번 Nuggets, 4번 Clippers는 어느정도 확정적이라고 보고 5번 Mavericks, 6번 Blazers, 7번 Lakers까지도 거의 확정적으로 보이네요.

 

 Lakers는 남은 2경기 다 져도 7번이 되지만 플레이인 토너먼트를 대비해 100%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주전을 돌리면서 합을 맞추려고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Blazers가 그날 경기력이 너무 안좋아서 마지막 경기에서 삐끗해서 진다면 6위로 가서 좋은거고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