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NBA-Talk
/ / / /
Xpert

이 상승세가 단순운이었는지, 정말 살아난게 맞는지를 판독할수 있는 향후 5경기일정이네요

 
1
  580
2021-01-28 21:31:24

샌안토니오(A)-유타(H)-디트로이트(H,백투백일정)-LAL(A)-새크라멘토(A)

향후5경기일정입니다

정말 만만치않는 팀들과 붙기도하지만, 잡을가능성은 있어보이는상대입니다.

샌안토니오 상대로는 AT&T원정가서 비록 저저번 PS에서 한번 승리를 거뒀었지만, 리그로 범위를 좁히면 7년넘게 이곳에서 승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르게보면 덴버역시도 샌안토니오에게는 1년 9개월동안 패배가없습니다.

AT&T경기가 없었다는 이유도 있지만, 확실히 리그를 호령했던 그 샌안토니오와는 거리가 먼것도 있기도하고,

이번시즌도 내고있는결과는 만만치않지만, 그래도 해볼만하다고 생각은 들긴합니다.

샌안토니오도 오히려 홈성적이 원정성적보다 안좋다는 기록이기에 기대해볼수있고요

 

유타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폼이 절정이고 이미 홈맞대결에서 한번 졌습니다. 이경기는 맘을 비우고(포기에 가까운 마음가짐)

 

디트로이트는 플럼리,그란트가 친정팀을 상대하는건데 그것와 비해 올시즌 내는결과물이 좋아보이진 않아보입니다. 그렇지만 긴장을 반드시 해야할 필요가있고

LAL역시 원정보다 홈성적이 기록이 좋지 않기에 이변한번 노려볼수있고

새크라멘토는 이미 맞대결에서 2번졌습니다.

시즌 초반자체를꼬이게했던 팀이기때문에, 자존심 때문이라도 반드시 승리해야합니다.

원정일정이지만 무조건 승리를 거머쥐어야합니다.

 

전력이 만만하지않아 까다롭지만, 기록들을 봤을때 은근히 해볼만하다고 생각은듭니다.

3승2패 정도만 해줘도 만족할수있고, 아무리 못해도 2승은 해야되는 이 5경기 일정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