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다음시즌에 기대되는 면들 -새크라멘토 킹스

 
4
  1502
Updated at 2020-11-28 22:43:38

 

 모든 디비전 별로 다 다뤄볼겁니다. 첫 주자로는 특별히 제 응원팀 킹스를 할겁니다. 이유는 퍼시픽에서는 묻힐까봐

 

IN 하싼 화이트사이드, 프랭크 카민스키, 빈스에드워즈, 퀸턴로즈(exhibt10), 자미어스 램지(43픽),로버트 우다드(40픽), 타이리스 할리버튼(12픽)

OUT 켄트 베이즈모어, 보그단 보그다노비치, 해리 자일스 

 

0. 일단 선수전에 코치진부터

단장은 바뀌었지만 감독은 안바뀌었죠. 저는 이를 어찌할 수 없다고 봅니다. 잘못한건 아니라고봐요. 더럽게 아쉽지만요. 하.지.만 우리의 어리석기 그지없는 루크 월튼에 든든한 외장하드 젠트리(공격)와 칼라미안(수비)을 달았습니다. 

0.1. 이제 드디어 달린다

이번 시즌은 적어도 보는 맛 있을 겁니다. 루크 월튼, 맥네어 모두 우리는 달릴것이다라고 천명했습니다. 

 1. 12픽에서 주운 귀한 막내 자원

킹스에서 뛰고싶다는 도라이같은 선언과 함께 또르르 떨어져서 세상 좋아보이는 인상을 가진 신인 할리버튼. 과연 그의 데뷔 시즌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팔릴지는 모르겠지만 그가 팔린다면 시즌 말미에 주전 슈팅가드로 올라올것으로 보이고 그가 할 수 있는 퀵링커 스타일을 잘 살리며 팀과 함께 폭풍성장할 수 있을 지 참 기대됩니다.

 2. 이 선수는 스틸픽이라 확신한다

 바로 로버트 우다드입니다. 40픽에서 주운 선수인데 진짜 수비 진퉁이고 슛 릴리즈는 느리지만 좋습니다. 팔다리 길고 몸도 좋고요.이 선수가 당장 nba에서 큰 활약까지는 아니더라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합니다.

3.나가고 싶은자, 버디 힐드

 저번 시즌 후부터 나 나갈꼬야 하고 진상을 떠는 버디입니다. 요즘은 그나마(?) 조용하고요. 일단 태업 안할겁니다. 저번시즌 부진해도 19.2득점에 3점 3.8개 39%입니다. 월튼이 못쓴것도 있고요. 벤치로 내려갔다해도 비중은 똑같았어요. 대신 이번 오프시즌에 느꼈을겁니다. 저희팀이 밑지는 장사 안하려는것도 있고 지가 꼬장부리니 가치가 없어서 못나갔잖아요. 일단 악성급 실력 아니고 저 돈 받을 자격 있습니다. 이번 시즌 힐드는 탈 킹스를 위해 안간힘을 쓸겁니다. 동기부여 확실할거에요. 이왕 나갈거면 잘하고 나가라 이번 시즌 끝까지 같이 있으리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탈 킹스를 위한 그의 여정이 어쩔지...

4. 마이아픈 2픽좌 베글리

 지금 몸 괜찮습니다. 마지막 부상은 큰 부상 아니었어요. 아홉수에 삼재에 뭐가 다끼면서 저번시즌 13경기밖에 나오지 못해 뭘 보여줄래야 보여주지도못한 베글리가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궁금합니다. 큰 기대는 접겠습니다만 기대 버리기엔 너무 어려요.(그리고 기대 안한다고하면 너무 암울해지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5. FA로이드 하싼, 카민스키

 뭐 저는 저사람이 미니멈급 선수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조금뛰어도 15-13가까운 성적에 미친 블락을 때려줄 수 있는 선수입니다. 킹스의 그동안 숙원인 짐승들에게 골밑 털리기를 Ex) 너키치의 20-20-5-5-5(이건 뭐 한만두도 아니고) 막아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하싼에게 어린 선수의 멘토역할을 바라는 그런 벤 시몬스 3점콘테스트 나가는거 기대하는듯한 소리(보다는 가능성 있어보이는데... 시몬스 미안)는 안하지만 FA 때 통장을 두둑히 챙기기 위해서 친정팀에 백의 종군하러 왔다면은 묵직하게 활약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카민스키는 스페이싱되는 빅맨이니 기대됩니다.

6. 맥스의 품격 디애런팍스

지금 킹스의 유일한 올스타급 플레이어 디애런 팍스입니다. 후반기에는 25-7 가까웠습니다. 이번에 맥스 때려줬고 킹스의 에이스이자 리더로 삼아줬으니 알아서 어련히 잘하겠습니다만 킹스의 진정한 에이스, 미래, 리더라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꾸준히 몸도 키웠으니 충분히 그런 활약 보일거라고 보고요. 다소 맥스가 오버페이라는 평이 있을 수도 있어보이지만 넥스트 슈퍼스타는 자신이라는 것을 화끈하게 보여주리라 기대합니다. 올스타 가즈아!!!

7.G리그에서 발굴한 다쿠안 제프리스

다쿠안 제프리스는 G리그 출신 선수입니다. 이번에는 정식계약을 따냈는데 이번에 빠진 베이즈모어의 자리에서 어떤 멋진 활약을 선보일지 소박한 기대가 됩니다.


번외) 맥네어의 계획에 대해

 맥네어가 취임사에 말했습니다."젊고 활기찬 팀을 만들것이고 이 팀의 문화를 바꿀것이다. 팍스 위주의 업템포 농구를 하겠다. 그리고 샐러리 유동성도.." 

https://mania.kr/g2/bbs/board.php?bo_table=nbatalk&wr_id=7639883

일단 멕네어의 계획은 결국 팍스의 프라임타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선수구성을 그 타임라인에 맞춘다는거죠. 일단 저희 팀에있던 92즈 보그단, 힐드, 반즈를 순서대로 어린 선수로 바꿀겁니다.(힐드 트레이드가 안되는 이유도 어린선수를 요구해서도 있고) 벅스와 딜에서 돈테를 데려오려는 것도 이유가 됩니다. 이번시즌 꼴아박든 애매하든 잘나가든 저는 방향성만 보이면 이를 그저 장기적으로 바라보겠습니다. 조롱이야 뭐 받을수있겠죠. 리셋해야한다 뭐다 소리 많이 듣겠고요.(루키맥스계약 맺고 리셋하는 팀이 있나...)

7
Comments
2020-11-28 22:31:04

힐드 다른 팀에 왜 이렇게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준수한 샤프슈터인데.. 만약 힐드가 언더캡팀에 손해보더라도 트레이드 되었으면 보그단 매치했을텐데요.

WR
Updated at 2020-11-28 22:33:47

SNS죠... 4년 94밀 받을 선수가 나 나가고싶어!!!!이러고 있으니...

2020-11-28 23:13:46

주전라인업이 어떻게될까요??
구성만보면 비엘리차가 주전파포인데
배글리키우려면 애매해지고...

WR
2020-11-28 23:18:19

완전히 라인업이 이대로 간다는 가정하에
팍스 힐드 반즈 비엘리차or베글리 하싼일텐데
부상걱정때문에 초반에는 베글리가 벤치에이스롤 아닐까 생각합니다.

Updated at 2020-11-28 23:34:27

베글리가 정말 너무 궁금합니다. 대학농구를 많이 보지는 못합니다만 베글리의 듀크대학교때의 경기는 정말 포텐충만한 야수같은 선수라고 생각했거든요.
팔이 좀 짧다 수비좀 못한다 팍스랑 안어울린다
그런소리들을 전부 날려버린 재능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마 올시즌에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그런느낌이 듭니다.

WR
2020-11-28 23:39:07

진짜 저번시즌 베글리는 전설의 포켓몬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베글리는 그 종족값을 유지하되 꾸준히 잘나와서 팍스랑 어울리다뭐다를 날려버릴 진짜재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베글리가 가치 증명하면 저희도 무시 못합니다. 공교롭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2017/18드랩 최고 포텐 둘이 같은팀이네요

Updated at 2020-11-29 01:05:40

3년차가 되었으니 이제 진짜 자신의 진가를 보여줄것입니다. 전 아직도 서머리그때 인유어페이스 덩크를 꽂은후에 포효하던 베글리를 잊지 못하겠습니다.
그때 이선수는 분명 크게 될거다! 라고 확신했거든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