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리그패스 다음시즌 갱신했습니다

 
  1717
2020-11-25 16:58:34

얼마전에 리그패스 속도 건으로 글을 올렸는데,
(답글은 없었지만) 자연스럽게 해결됐습니다..

어쨋든,,
내년 시즌 다가오면서 리그패스 갱신된다는 메일이 왔길래 시즌 즈음에 생각해보지 하려다가
또 다른 메일로 12월 7일까지 다음 시즌 갱신 확인해주면 정가(193,000원)에서 20% 할인해준다고 하길래 언능 문의 넣고 확인 받았습니다.

기존 구독자 분들도 메일 확인해보세요.

이번 시즌부터는 쾌적하게 모든 게임을 즐길 기대 뿐입니다. 정식으로 구독하는 만큼 NBA에서도 우리나라에서의 팬규모를 인정하고 서비스도 계속 발전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9
Comments
2020-11-25 17:32:14

저는 댈러스경기랑 빅매치만 챙겨보는 편이라 상당히 고민되네요

2020-11-25 17:40:38

음 저는 12월 17일까지인데 아직 두번째 메일은 안왔네요

2020-11-25 17:42:16

실례지만 20프로 할인은 어찌 받나요
전 자동결재 된다는 이야기 밖에 없어서요
Your League Pass Annual subscription will renew for the 2020-21 season on 17 December 2020, with no action required by you to continue your access. The billing information on file will be charged KRW 193000 at that time

Updated at 2020-11-25 18:10:07

먼저 리그패스 웹페이지에서 자동갱신 체크란을 비워두고 두번째 메일을 기다리는 방법이 있구요. 다른 하나는 라이브챗으로 “구독 자동갱신을 원하지 않는데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보면 상담원이 바로 할인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인터넷 해지방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두 방법다 안통하면 만료일전에 웹페이지에서 자동갱신란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2020-11-25 17:43:02

12월17일 자동갱신된다고 메일은 왔는데 제가 해외IP로 굉장히 싸게 구독해서 신경안쓰고 있었네요

2020-11-25 19:54:51

전 저런 멜도 안왔어요
흣흣

2020-11-25 21:45:30

속도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전 낮에는 괜찮은데, 저녁에 보면 너무 끊겨서 애를 먹었는데...

 

문제 해결 노하우 공유 부탁드립니다~^^

WR
2020-11-26 07:02:56

이게 해결법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저는 두가지를 했습니다.
1. Customer Center 채팅창 열고 “나 한국에서 리그 패스 보는데 너무 끊기고 느려서 미치겠다. 내년에 리그 시작되는데 너무 걱정이다.” 라고 하니 자기가 관련 스탭에게 내용 전달할테니 걱정 말라고 하더군요.
2. 위에 왠지 못미더워서 아예 1:1 메일도 보냈습니다. 같은 내용으로요.
결과 : “내가 체크를 해봤고 너의 계정을 삭제했다”???? (Your NBA League Pass subscription has been cancelled. You can now sign up for the package you want. )라고 회신이 와서 좀 놀랐는데,
계정 삭제 같은 건 전혀 안되었고 접속이 잘 되었으며 그날 이후 속도 저하가 거의 사라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제 케이스가 맞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고객센터에 속도에 관한 어필은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2020-11-26 16:47:49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에도 문제가 있으면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