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이번 플옵때문에 론도에 빠져버렸습니다

 
  1014
Updated at 2020-10-29 18:51:20

저는 조던의 팬이자 릅의 팬이고 레이커스의 팬이므로 코비의 팬이기도 합니다.
사실 론도를 별로 안좋아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싫어했습니다. 에고가 너무 강하고 상대팀과 트러블이 있고 하다보니 론도의 반대편을 지지하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릅이 레이커스로 오고 론도가 합류한다고 했을때도 좀 별로였습니다. 릅과 잘지낼수 있을까? 에고가 이렇게 강한 선수가 릅과 같은 팀에서 지낼수 있을까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론도의 플레이를 레이커임에도 불구하고 좀 비판적 시각으로 보게 됐었죠.

그런데, 이번 플옵에서 확 바뀌어버렸네요.
제가 알던 그 론도가 맞나 .. 혹시 다른 선수가 아닌가 할 정도로 너무 잘하더군요. 특유의 표정땜에 과묵하기만 할줄알았는데 선수들과 잘지내고 팀의 고참으로서 영맨들 및 릅도 잘 캐어하는걸 보니 세삼 참 좋은 베테랑이 레이커스로 왔구나 했네요.

지금은 완소 론도이고 다음 시즌이 기대됩니다.
제발 다음 시즌에도 골드앤퍼플을 입고 게임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그냥, 요즘 엔톡을 바라만보다가 적어봤습니다.


4
Comments
Updated at 2020-10-29 19:21:17

https://www.instagram.com/p/B_bLTkHgUCz/?igshid=f4xsumgqz6v
론도의 성격이 원래 별나지만 데뷔때부터 가넷, 피어스, 알렌의 영향을 많이 받아 에고가 강하긴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성격이 안 좋다고 오해를 하기도 하는데 막상 같은 팀이 되면 한없이 든든한 동료로 바뀌죠... 코트 위에선 동료들과 함께 상대편 선수들이랑 말다툼도 하고 싸우기도 하지만 코트 밖에선 엄청 부드러운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미디어를 꺼려해서 항상 보이지 않게 뒤에서 후배 선수들 케어하고 비디오 분석을 워낙 좋아해서 감독이나 코치진들과 함께 전술을 만들기도 하죠...
론도의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그의 경기력은 원래 정규시즌에는 보통이다가 플옵만 되면 스텝업을 하기 시작하죠...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부상도 잦아지고 정규시즌 경기력은 점점 내려가니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가졌는데 역시 플옵만 되니 스스로 가치를 증명하네요...

2020-10-29 19:52:39

론도랑 폴 마주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0-10-29 21:12:57

진짜 너무 잘하더라고요
꼭 골스에서 모셔왔으면 좋겠습니다..(안올꺼 같지만)

2020-10-30 14:37:29

론도의 에고는 팀의 소속감에서 오는거같아요. 론도의 에고는 겉으로 볼땐 독같아도 팀에 녹아들면 보컬리더 베테랑리더 로 변할정도로 본인보다 팀원을 우선시하는 효과로 작용하는 거 같아요. 보스턴에 있었을때도 부상만 없었으면 프랜차이즈 스타로 남았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이변이 없으면 레이커스에 남아서 팀원과의 브라더후드를 지킬거라 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