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3쿼터까진 분명 져도 괜찮은 기분일 경기였는데 마지막이...

 
3
  1239
Updated at 2020-09-28 11:23:42

 오늘 경기 3쿼터까지는 정말 이번 플옵 손에 꼽을만한 명경기가 나오나 했는데 4쿼터에 보스턴이 그걸 망쳐버리네요. 마지막 5분동안 3점 일변도 공격인데감독은 넋놓고 경기 바라보기 챌린지도 신청해야 할 땐 안하고 제가 봐도 실패할 것 같을 때만 꼬박꼬박 씁니다. 사실상 아데바요의 원맨쇼 이후에 팀 전체가 그냥 박살이 난 것 같네요

사실 여기까지 올라온 것도 팬들의 기대나 다른 팀의 예상치보다 높게 왔다고도 생각되는데 마무리가 이러면 다음 시즌까지 기대가 옅어지죠.

 사실 테이텀의 팬을 자처하면서 멘탈에 실망한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패색이 짙어지면 급격하게 집중력이 떨어지는게 보일 정도였네요. 그에 반해 스마트 브라운은 플레이오프 내내 전투적으로 임해줬다고 생각하고 팬으로써 감사함이 느껴지는 경기에 대한 자세를 보여줬습니다. 항상 좋아하는 선수에 맞춰 그 팀을 응원해 왔는데 다음시즌도 테이텀과 보스턴을 응원하게 될까? 라는 생각이 드는 경기였습니다. 

 시리즈 동안 각종 오심논란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경기력으로 이겨낸 마이애미 선수들 정말 대단하고 또 크게 흥분하지 않고 침착하게 응원하신 마이애미 팬분들에게도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마이애미는 시즌부터 제 세컨팀이고 아데바요가 제 세컨 선수여서 파이널도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꼭 우승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
Comments
Updated at 2020-09-28 11:18:08

오늘 초반에 히트 터프샷 들어가는거보고 쎄하긴 했는데

경기 결과를 떠나서 4쿼터 과정이 진짜 너무 안좋았습니다.

묻지마 3점만 던지는 선수들과 4쿼터 내내 방관한 감독.

2020-09-28 11:18:24

아까 해설자가 계속 보스턴이 3쿼터는 잘마쳤지만 4쿼터에 득점저하 문제를 지적했는데 기록대로 그렇게 되었어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