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이번시즌 필리에 대해(+ 3차전 간략 리뷰)

 
25
  1962
2020-08-23 23:59:58
이번시즌 필리에 대해 정리하는 한편, 3차전 리뷰도 간략히 해보려 합니다.


  • 필리의 가장 큰 약점


지난 시즌 대비 필리의 가장 큰 약점은 종적인 움직임이 너무 약하다는 겁니다. 지난 시즌 종적인 움직임을 책임진 버틀러 + 레딕 + 시몬스가 UCLA 컷과 백도어 컷에 개인기를 버무려 강력한 종적인 움직임을 보여준 반면, 이번 플옵에선 종적인 움직임이 완전히 사라졌죠.

그나마 시즌 중에는 토비의 직선 대쉬(버블 구간 한정)와 시몬스의 컷인/롤링이 부족한 종적인 움직임을 메워줬는데, 플옵에선 토비까지 막히면서 아예 종적인 움직임이 사라졌습니다.

게다가 시몬스 아웃은 횡적인 움직임(로고 픽 앤 롤, 사이드 푸쉬(풋백/컷인) 실종)의 약화로도 이어졌죠. 이번시즌 필리가 시몬스 의존도가 공수 모두 무지 높긴 했어요.

버틀러-레딕의 빈 자리를 시몬스로 정말 억지로 메우는 중이었는데, 시몬스가 강철몸은 아니니 결국 탈이 나버렸습니다. 그리고 필리는 시몬스가 빠지면 토비 외에는 이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가 전무해요.

그나마 벅스-조쉬가 좀 하는데, 둘 다 림어택까진 못하고 미들존까지 얕게 진입하는 수준에 그칩니다. 그러니 오늘처럼 진흙탕싸움으로 몰고가서 치고받아봤자 결국 클러치타임 때는 엠비드 고만 하다 무너지는 거죠.

시몬스 있었으면 아마도 클러치 때 시몬스-엠비드 로고 픽 앤 롤 위주로 갔을 겁니다. 부담감을 둘이서 짊어지는 거랑 한명이서 짊어지는 것의 차이인데, 이랬으면 그나마 좀 나았을 거에요.

아이러니하게도 우리의 종잇장 밀튼이 시몬스 빠진 와중에는 종적인 움직임이 가장 좋긴 하네요.


  • 빅 라인업은 실패일까?


당연히 실패입니다. 그런데 실패의 의미가 전 좀 다르긴 합니다. 제가 실패했다고 보는 건 시몬스의 과부하 -> 부상 -> 시즌아웃으로 이어진 부분을 실패로 봅니다.

그리고 플랜B도 없었죠. 

당연한 거겠지만 시몬스 과부하가 다음시즌에도 이어지면 안되겠죠. 

그런데 재밌게도 이번시즌 메인 라인업인 엠비드-호포드-시몬스-토비-조쉬-타이불 6인 라인업이 15분 이상 기용된 경기에선 12승 1패입니다(버블 포함, 버블 제 1 경기 페이서스 전 패배가 유일한 패배입니다).

상대팀(셀틱스 2회, 클리퍼스, 벅스 포함)이 약했던 것도 아닌데, 승리를 계속 해냈어요. 

이 당시 승리해낸 건 전적으로 수비의 힘입니다. 공격은 여전히 버벅대었죠. 어차피 저 라인업에서 종적으로 푸쉬가능한 건 그나마 시몬스 하나이고, 토비의 직선대쉬가 보조할 뿐이니까요.

클러치 수비가 정말 좋았고, 어떻게든 진흙탕싸움으로 가서 이겼습니다. 

이러니 브랜드가 빅라인업을 만들고 싶었던 거겠죠.

허나 이 빅 라인업이 고작 13 경기 나왔다는 것부터가 실패입니다. 핵심라인업이 총 73경기 중 고작 13 경기 가동되었어요. 

그리고 시몬스가 너무 큰 과부하로 인해 시즌아웃급 부상을 2회나 입었습니다. 두 시즌 2 경기 빠진 선수가 이번시즌 결장만 16 경기했습니다.

이 팀은 원래 엠비드가 자주 빠지는 팀입니다. 그래서 최근 두 시즌 핵심이 엠비드였다면, 기둥은 시몬스였어요.

시몬스가 부상없이 잘 버텨주면서 팀 경기력을 일정수준으로는 유지해줬거든요. 그런데 이번시즌은 시몬스도 장기결장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 문제가 된 건 엠비드-시몬스 동시운용으로 드러났습니다. 핵심인 두 선수가 고작 41 경기만 같이 뛰었거든요.

지금 팀 로스터는 기형적입니다. 레딕-맥코넬 아웃은 사실상 브라운 감독에게서 손발을 자른 거나 마찬가지였는데, 브라운 감독은 이 기형적인 상황을 시몬스로 메우려 합니다.

시몬스는 두 시즌간 강철몸이었습니다. 그러니 해볼만한 도박이었다 봤겠죠. 

그러나 이 시도는 명백히 실패했습니다. 시몬스가 허리-무릎 부상을 입었다는 것부터가 정말 큰 문제라 할 수 있고, 이것이 다음시즌에도 반복되면 필리의 미래는 없습니다.

이것이 제가 빅 라인업이 완전 실패는 아니라 보면서도(최소한 함께하면 이기긴 했으니), 무조건 포기해야한다고 보는 이유입니다.

빅 라인업의 기형적인 구조를 시몬스가 떠받치는 상황이 다음시즌에도 반복되면 우리는 시몬스를 영영 볼 수 없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전 시몬스 부상을 예사롭지 않게 보고 있거든요(무릎-허리 부상이라는 점에서).

브라운 감독은 임기응변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단점을 로스터 운용으로 극복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이 팀은 두 시즌 간 엠비드-시몬스-레딕 삼각편대의 팀이었죠.

그래서 누군가 빠져도(주로 엠비드) 나머지 두 명으로 플랜B 운용을 하면서 버틸 수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순간이 16연승 구간인데, 첫 8연승은 엠비드와 함께 했고, 뒷 8연승은 엠비드 없이 해냈죠.

이 때 중심은 시몬스-레딕의 속공라인업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요? 속공라인업의 위력이 현저히 약해졌습니다. 그렇다고 엠비드의 팀이 된 것도 아니에요. 엠비드는 스페이싱이 안되어서 언해피까지 떴었고, 속공라인업의 위력도 줄었습니다.

당연한 겁니다. 이 팀은 두 시즌 간 레딕-엠비드-시몬스의 팀이었습니다. 세 기둥 중 한 개의 기둥뿌리를 뽑아버렸는데, 버틸 수 있을 리가 없죠.

브랜드 GM은 레딕이 기둥이 아니라 본 것 같은데, 엠비드가 잦은 부상을 당해도 버틸 수 있었던 건 레딕-시몬스가 건재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실제로 두 선수는 거의 부상이 없었으니까요. 결국 브랜드의 잘못된 선택이 기둥뿌리 하나를 뽑아버렸고, 기둥 한축이 무너진 필리가 무너진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이 삼각편대에 토비가 더해져야 했어요. 그랬다면 토비의 약점도 어느정도는 가려졌을 겁니다. 그래서 아쉽기 그지 없습니다.


  • 필리의 3차전 운용 변화


하나 짚고 넘어가야할 것이 이 상태로는 절대 승리 못합니다. 엠비드 축의 양궁농구를 추구하는 데 3점 성공률이 33.3%, 23.8%, 23.1%에요.

어떻게 이기겠습니까. 심지어 전력차도 명확히 나고, 클러치 때 밀릴 건 자명한데 말이죠.

지금 필리가 이기려면 3점이 터져야 합니다. 최소한 38%는 되어야 해볼만 합니다. 2, 3 차전처럼 24%도 못 넘기면 그냥 가비지 패배당하는 거죠.

그만큼 명확한 전력차를 다시 한번 확인한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그 전력차가 가장 크게 느껴진 부분이 클러치 타임 때였죠.


The Next 23 님 글이 훌륭히 정리되어 있으니 이 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차전은 철저히 빅라인업의 장점으로 밀어부치겠다는 의중이 명확히 드러난 경기였습니다. 2차전은 쓰리가드쓰다 2빅 혼용하면서 이도 저도 아닌 어중간한 팀컬러를 보여줬었죠. 

3차전 변화의 중심속에서 크게 활약한 선수가 토비인데, 토비는 사실 슈팅빼곤 잘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클러치 때 아쉬웠죠.

이 경기 필리는 리바운드 57개를 잡고, 공격 리바운드만 20개를 잡았습니다. 2차전때는 쓰리가드쓰다 공격 리바운드 6개 밖에 못 잡았죠.

그런데 3차전은 토비 혼자 7개나 되는 공격 리바운드를 잡았습니다. 필리는 계속 포제션 싸움에서 밀렸는데, 3차전 만은 포제션 싸움에서 밀리지 않았어요.

필리는 3차전 내내 속공 마진이 형편없습니다. 시몬스 없으니 아예 속공이 실종된 상태인데, 이 경기도 속공마진이 무려 -14였어요.

그런데 3차전은 공격 리바운드로 2차득점 마진을 +13점 해냅니다. 이 덕분에 리드 체인지 9회, 동점 10회나 가는 접전을 만들 수 있었던 거죠.

이 경기 변화 포인트는,


1) 빅 라인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운용하면서 공격 리바운드 가담을 높인다(핵심은 토비).

2) 엔트리 패스 비중을 낮춘다.

3) 속공이 안되도 얼리 오펜스 비중은 조금 높인다.

4) 투맨 게임 비중을 확 늘린다.


이 네 가지였습니다. 끈적한 경기를 원했던 것 같고, 실제로 굉장히 끈적한 경기를 해냈죠. 이 결과가 1쿼터 테이텀 3 파울로 이어졌는데, 이 이점을 필리가 잘 살리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엠비드 고립을 막기 위해 엔트리 패스 비중을 낮추고, 얼리 오펜스 비중을 늘린 것은 주요했어요. 마치 엠비드를 시몬스처럼 덕인시키는 장면이 많았는데, 이는 엠비드가 엔트리 패스받는 걸 버거워했던 걸 감안하면 좋은 시도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DHO를 비롯한 활발한 투맨게임이 더해지니 엠비드가 꽤 편하게 볼을 쥐고 로우포스트 돌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결과가 엠비드의 30 득점으로 이어졌죠.

그러나 문제는 역시 3점입니다. 안 터져도 너무 심하게 안터지는데, 기껏 엠비드가 볼잡고 로우포스트 들어가도 더블 팀/트리플 팀 걸릴 때 빼주면(킥아웃) 정말 한 개를 제대로 넣질 못했죠.

밀튼이 그나마 좀 넣어줬고, 조쉬가 나름 넣어줬지만 그 뿐입니다. 밀튼-벅스 외에는 30% 이상의 슈터가 없었고, 밀튼 만이 제 몫을해줬을 뿐이에요.

가장 좋은 슈터가 엠비드였는데(5개 시도, 2개 성공, 40% 3점 성공률), 이래서야 답이 안 나오죠.

특히 토비는 이 경기도 5개 시도해 모두 실패했습니다.

이래서야 엠비드가 제대로 뭔가를 할 수가 없겠죠. 자유투를 16개나 얻어내었음에도, 야투율이 35%에 그친 것도 결국 킥아웃 문제에서 기인합니다.

엠비드의 킥아웃이 날카롭지 못하긴 한데, 지금 필리 슛감은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한 것도 맞거든요.

지금 필리 와이드오픈 3점 성공률이 2 경기 평균 30.8%에요. 고작 평균 4개 넣고 있습니다(2차전은 9개 시도해 1개 성공...).

밀튼 빼면? 엉망진창입니다. 밀튼은 와이드오픈 3점 성공률이 플옵 60%에 이르는데(1.0개 성공), 두 경기 평균 1개 씩 넣고 있거든요(50% 성공률).

즉, 밀튼 빼면 2, 3차전 와이드오픈 3점 성공률이 고작 27.2%라는 얘기입니다(11개 시도해 고작 3개 성공...).

슈터들이 분발해야 합니다. 3차전 엠비드 고립을 기껏 막아봤자 이리 못 넣어주면 엠비드는 다시 고립될 수밖에 없으니까요.


  • 결국 무너진 클러치 상황


종적인 움직임이 현저히 부족한 필리인데, 시몬스는 빠졌고 토비의 직선 대쉬는 셀틱스 상대로는 안 통합니다. 그러니 클러치 타임 때 할 수 있는 게 엠비드 고밖에 없죠.

그나마 밀튼이 한번씩 좋은 모습을 보여주나 그 뿐, 현재 필리 클러치 타임은 정말 엠비드 고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4쿼터 마지막 5분되면 필리 공격은 답이 없어집니다. 그래서 그 전에 승부를 봐야하는데, 3점은 안 터지니 해법이 전혀 안 보이네요.

필리 클러치 야투율이 현재 주전 5인방 중 밀튼 제외 모두 0%입니다. 밀튼 만이 클러치 야투율 100%를 기록 중이나, 고작 2득점했을 뿐이죠.

정규시즌 엠비드는 클러치 득점이 3.8 득점에 이르렀으며, 야투율도 53.2%(3점 성공률 46.2%)나 되었습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시몬스가 있으면 필리는 클러치 타임 때 시몬스-엠비드의 투맨게임으로 활로를 찾는데, 시몬스는 클러치 야투율이 56.3%에 이르는 효율적인 선수입니다.

그러니 두 선수의 로고 픽 앤 롤은 꽤나 위력적이죠.

그러나 시몬스 없이 엠비드 고만 해서는 답이 안 나옵니다. 특히 셀틱스 같은 괴물 수비팀을 상대로는 말이죠.

그래서 필리는 지금 클러치가면 안됩니다. 무조건 3쿼터까지 승부를 봐야해요. 그래서 4차전은 만약 3쿼터까지 승부못보면 그냥 패배를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 마치며


그나마 밀튼은 잘해주고 있습니다. 


14.7 득점, 48.5% 야투율, 42.1% 3점 성공률(2.7개 성공), 3.0 리바운드, 3.3 어시스트, 2.0 턴 오버, TS% 62.5%를 기록중입니다.


엠비드 외의 유일한 수확이라 할만 합니다. 종잇장같은 몸때문에 볼 운반에 어려움을 겪지만, 간간히 번뜩이는 모습이나 안정적인 슈팅은 유일하게 신뢰를 줍니다.

조쉬도 준수합니다. 공격은 부족하나 수비에선 팀 내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죠. 결과물이 안 따라와줘서 아쉽지만 조쉬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만약 맥코넬-레딕이 있어서 두 선수가 벤치에서 나왔다면 어땠을 까라는 생각이 자주 드는 요즘입니다.

두 선수는 그래도 잘해주는 중인데,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욕만 먹고 있어요. 그래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플옵에서 3점을 단 한개도 못 넣은 코크마즈가 기대 이하이지만, 이 또한 이해할만 합니다. 사실상 첫 플옵이니까요(그래도 4차전에는 좀 터지길...).

참 안타깝네요. 

 
스윕이 눈 앞에 아른거리는 데 4차전은 그래도 잘 해주면 좋겠습니다. 부디 1 경기는 이겨주길 바랍니다. 4차전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17
Comments
2020-08-24 00:12:02

결국 빅라인업의 생산성에 있어서는 성공이었지만 가동 자체를 못하니 실패했네요.참 아쉽습니다 진짜 매력적인 로스터였는데 말이죠.

말씀하신대로 엠비드는 일정경기 이상 결장이 상수이고 시몬스가 그 기간 버텨줘서 크게 무너지지는 않았는데 올시즌 너무 많이 다치다보니 앞으로 이 부상들이 영향을 준다면 큰일이네요.

올시즌전 가장 기대했던 팀이고,풀전력일때의 위력은 확실했기 때문에 더 아쉽네요

WR
2020-08-24 00:16:42

그러니까요. 이상은 이상일 뿐 현실은 가동자체가 쉽지 않았네요.

이래서 로스터밸런스가 중요한가봐요.

제가 가장 걱정하는건 브랜드가 빅라인업 위력은 좋았다며 저 로스터를 포기안하는겁니다.

그리되면 시몬스 정말 큰일날 겁니다.

아쉬워도 빅라인업은 이제 포기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2020-08-24 00:54:13

현실적으로 기동성과 빠른템포를 중시하는 현대농구에서 4~5번이 느리면 뒤쳐질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엠비드야 그렇다치더라도 호포드 영입은 너무 과했어요 고작 상성하나 제거할려고 얼마를 쏟아부은건지... 해리스도 올스타한번 못가본 3~4옵션 선수인데 5년 풀맥스를 줄지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버틀러가 이미 맘을 떠난 상태였었지만 계속 생각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17 18시즌의 그 짜임새있는 필라가 그립습니다

WR
2020-08-24 10:05:17

상성제거보다는 백업 및 파트너 채움의 목적이라 봤는데, 레딕없이 뽑은 것이 실책인 것 같습니다. 레딕은 버드권한도 있었는데, 이리 보냈어야 했는지에 대한 의문이 여전히 남네요.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2020-08-24 01:02:22

시몬스가 빠진 순간 예상된 수순이긴 했죠. 시몬스의 기량과 별개로 로스터 구성상 올시즌 식서스는 시몬스 의존도가 무지막지하게 높았으니까요.

엠비드가 도와주는 선수만 있으면 플옵에서도 충분히 위력이 나온다는 것을 증명한게 이번 플옵의 수확이겠네요. 지금까지 엠비드가 플옵에서 많이 부진했는데 이 점은 다행입니다.

WR
2020-08-24 10:14:05

말씀처럼 엠비드의 재발견이 이뤄진 점과 밀튼이 떠오른 점은 정말 다행입니다. 최소한 둘은 안고가도 된다는 확신을 준 시리즈였죠.

2020-08-24 01:05:39

경기 보면서 밀튼이 플옵 와서도 그래도 제몫은 해준다고 생각했는데 수치상으로도 좋네요. 시몬스가 4번으로 전향하는 시점에 밀튼이라는 유망주를 발굴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실제로 첫 플옵에서도 잘해주고 있네요. 시몬스만 있었어도 테이텀 수비가 어느정도 가능하고 정규시즌 맞대결 전적도 좋아서 해볼만 했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거의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끝까지 열심히 해줘서 시리즈 끝나고 엠비드 언해피만 안뜨면 좋겠어요. ㅠㅠ 이번 플옵이 어떻게 끝나던 로스터에 적절한 개편이 있기를 바랍니다.

WR
2020-08-24 10:15:07

엠비드는 일단 언해피없이 다음시즌을 기약했습니다. 엠비드가 플옵에서 강팀상대로 통한다는 걸 증명한만큼 오프시즌 잘 보내야할 것 같아요.

2020-08-24 01:35:53

어차피 빅라인업을 더 끌고 갈 생각은 없다고 봐야할껍니다.

한번더 외치기엔 본문에 쓰신대로 부상도 있고 위험부담도 너무 크고요.

호포드를 결국 처리할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공격에서 부지런한 스크린에 이은 스페이싱에 피딩까지 제공가능하고  

수비에서도 림프로텍팅과 스위치되서도 어느정도 수비가 가능하며 콜플레이에 능한 이 선수가 아직은 어느정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개인적으로 콘리같은 선수가 어울리지 않나 싶은데 내년은 어떤 로스터구성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일단 코어 2선수가 시한폭탄같은 부상부위를 안고 있다는게 가장 머리가 아프겠네요.

 

WR
2020-08-24 10:16:43

그렇죠. 빅라인업 해체는 당연한 수순으로 보이는데 기존 라인업은 안고가면서 새로운 가드진 영입은 무리라 봐서 어떤 방식으로 트레이드가 이뤄질 지 궁금합니다.

 

현실적으로 가장 가치높은 트레이드 자원은(시몬스-엠비드 제외) 조쉬-밀튼-타이불인데, 이 들에 시몬스 등을 더해서 가드 보강을 할 지, 토비-호포드를 바겐세일로 처리할 지의 선택만 남은 것 같기도 하네요.

 

말씀처럼 코어의 부상 문제가 정말 걱정입니다.

2020-08-24 01:38:27

역시 빅라인업의 최대 단점은 장신 포가의 부상이네요. 르브론 등 장신 포워드 체형의 선수가 장시간동안 단신 포가들을 막다 보면 무릎과 허리에 과부하가 올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잠깐잠깐 클러치타임에 필살기처럼 쓰는 게 아니라 시즌을 시몬스 포가로 운영하려는 계획은 접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시몬스를 프론트코트 자원으로 본다면 내년에 토비 33.5밀 호포드 27.5밀 엠비드 29.5밀 시몬스 29밀 프론트코트에만 120밀을 쓰는 샐러리 구조라 교통정리는 꼭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현재 트레이드 가치가 있는 자원이 엠비드와 시몬스 둘인데 이 둘 중 하나를 정리해야 할 가능성도 있겠네요...

WR
2020-08-24 10:18:04

장신 포가에게 너무 큰 짐을 지우면 안되는 데, 이번시즌 시몬스는 너무 과도한 짐을 지고 경기에 임했던 것 같아요.

 

사실 시몬스 포가의 문제라기 보다는 얇아진 가드진 뎁쓰를 시몬스 혼자 지탱한 것이 큰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 맥코넬-레딕-펄츠가 있었던 것에 비해 이번시즌 가드 뎁쓰는 정말 아쉽기 그지 없으니까요.

 

저도 둘 중 하나를 트레이드할 가능성도 있다 생각이 드네요. 

2020-08-24 01:53:58

아 시몬스 빠진 식서스가 전력상으로는 셀틱스에게 좀 밀려도, 시리즈는 타이트하게 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식서스가 일방적으로 밀리고 있네요. 해리스는 버블에 온 후로 좋은 모습 보여줘서 기대했는데, 아직까진 좀 실망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말씀하신대로, 엠비드가 골밑에서 고군분투 하고 있으면 킥아웃 패스를 받은 슈터들이 좀 넣어줘야 하는데, 너무 다 팅팅입니다. 예전 클블과의 시리즈에서 드로잔 혼자 더블팀 상대로 고군분투 하면서 패스 빼주면, 오픈 3점 하나도 못 넣어줬던 패터슨, 캐롤등이 생각나더라고요.

WR
2020-08-24 10:19:04

결국 흐름의 반전을 이루지 못하고 스윕당하고 말았네요. 말씀하신 시리즈 저도 기억나는 데, 시리즈 막판이 되니 엠비드가 힘이 빠진 게 눈에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랩터스의 2라운드 선전 응원하겠습니다!

2020-08-24 12:12:03

올시즌은 컨파에서 붙길 바랬는데 아쉽습니다. 불꽃앤써님의 아쉬움말 할까요... 시몬스의 부상 아웃이 너무 컷네요. 오프시즌때 식서스 재정비 잘해서 담시즌은 더 높은 곳에서 붙기를 바랍니다. 시즌 내내 좋은 분석글로 많이 배웠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WR
2020-08-24 12:27:52

필리가 떨어진 이상 랩터스를 열심히 응원하려 합니다.^^

 

꼭 리핏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하고, J.Y.D. 님과 랩터스의 시즌은 더욱 길게(가급적 끝까지) 가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2020-08-24 12:30:26

감사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