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식서스 경기 리캡]20.08.15 필라델피아 vs 휴스턴

 
3
  129
2020-08-16 03:01:37

               번역 부분의 평어체는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비아스 해리스가 18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필라델피아는 134-96으로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휴스턴을 완파했다.


양팀은 이미 플레이오프 매치업 상대가 정해져 의미가 없는 마지막 경기였지만, 첫 2와 1/2쿼터 동안 전력을 다했다.

로케츠에선 부상으로 최소 플레이오프 시작 초반까지는 복귀가 어려운 올스타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이 결장했다.

식서스에선 지난 화요일 오른쪽 무릎 수술로 결장중인 벤 시몬스가 없는 상태였다.


알 호포드왈 - 제 생각에 우리는 지속적으로 경기력을 맞추는 게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전 몇몇 팀들이 그들의 메인 선수를 빼고 경기하는 일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벤을 잃었습니다. 

 

스타팅 라인업이 바뀌었어요.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서로의 합을 다시 맞춰야 하고 그렇기 때문에 오늘 같은 경기에서 전력을 다하는 게 케미스트리를 확립하는데 있어 유익한 일이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동부 플옵 1라운드를 화요일 보스턴 셀틱스와 상대하며 시작한다.

휴스턴은 서부 플옵 1라운드를 수요일 오클라호마 씨티 썬더와 붙는다.


식서스의 스타팅 라인업에는 올스타 센터 조엘 엠비드가 포함되어 있었고, 그는 지난 목요일 토론토 랩터스와의 패전에서 오른쪽 손을 부상당했었다. 조엘은 오늘 22분간 뛰며 14득점을 기록했다.


브렛 브라운 감독왈 - 우리는 건강한 조엘 엠비드가 필요합니다. 아무도 이를 부정할 수 없죠. 우리가 원하는 바를 이루어내려면 조엘이 건강해야 해요.

 

 

알렉 벅스가 16점을 보탰고, 라울 네토가 14점을 기록했으며 퍼칸 코크마즈가 12득점을 그리고 쉐이크 밀턴이 11점을, 알 호포드와 마이크 스캇이 각각 10득점을 기록했다.


휴스턴에선 제임스 하든이 27득점과 10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제프 그린이 17득점을 보탰고, 에릭 고든이 13득점을 브루노 카보치오가 11점을 더했다.


식서스는 1쿼터 말미 17-2런으로 기세를 잡은 덕에 39-26으로 1쿼터를 마쳤다. 로케츠는 2쿼터 시작후 연속 5득점으로 격차를 8점차로 줄였지만, 이후 필라델피아가 13-0 런으로 응수하며 71-47로 전반을 마무리했다.


후반 시작 후 다시 휴스턴이 반격하며 11점차까지 좁혀냈지만, 필라델피아는 다시 한 번 19-2 런을 3쿼터 중반에 이뤄냄으로써 경기를 가비지 게임으로 만들었다.


마이크 댄토니왈 - 오늘은 그냥 경기가 이렇게 흘러간 겁니다. 이것이 플옵에 영향을 줄 일은 없어요. 우리는 다음주 수요일까지 준비된 모습일 겁니다.

 

TIP-INS

76ers:벤치에서 76득점을 뽑아냈다. 이로써 필라델피아는 세경기 연속 벤치에서 50+ 득점을 기록했다.

이 세경기동안 벤치의 총득점이 196점이다.

Rockets: 댄토니는 아직 웨스트브룩의 복귀 예정에 대한 타임테이블을 갖추지 못했다.

경기전 댄토니왈 - 그는 다른날 다시 평가할 것입니다. 그가 언제 복귀할 지는 시간이 말해주겠죠. 우리는 그가 빨리 복귀 하길 바랄 뿐입니다.

 

UP NEXT

식서스는 화요일 1라운드를 셀틱스와 시작한다.

로케츠는 수요일 썬더와 1라운드를 시작한다.

--------------------------------------------------------

그래도 마지막 경기를 승리하면서 정규 시즌을 마무리지었네요.

 

시몬스를 잃었지만, 벤치 멤버들의 감이 올라오고 있는 것을 불행중 다행입니다.

 

이 기세를 잘 살려서 보스턴과의 1라운드 잘 치뤄졌으면 하네요.

 

Trust the Proces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