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조던 다큐에 대한 espn의 성명

 
6
  1696
2020-03-31 23:51:19
ESPN 성명 : "이번에 사회가 활력 있는 스포츠 없이 항해하면서 시청자들은 여전히 스포츠계를 바라보며 집단적인 경험을 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의 개봉일을 앞당기자는 팬들의 전화를 들었고, 그렇게 하기 위해 제작 일정을 앞당길 수 있었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이번 프로젝트는 역대 최고의 선수와 왕조 중 한 명을 기념하고, 스포츠 팬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사로잡을 이야기를 하면서 스포츠가 우리 삶에서 자주 하는 역할을 채우는 단합된 오락 체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997년 가을, 마이클 조던, 불스의 구단주 제리 린스도르프, 필 잭슨 감독은 NBA 엔터테인먼트 영화 제작진이 시즌 내내 팀을 따르도록 하는 데 동의했다. 그 결과는 상징적인 선수와 유명한 팀의 놀라운 초상화가 될 것이다. 20여 년이 지난 지금, '최후의 춤'에서 비로소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제이슨 헤히르 감독은 "마이클 조던과 90년대 불스는 단순한 스포츠 슈퍼스타가 아니라 세계적인 현상이었다"고 말했다. '마지막 춤'을 만드는 것은 한 남자와 한 팀의 놀라운 영향을 탐구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기회였다. 거의 3년 동안, 우리는 시대를 정의하는 왕조의 결정적인 이야기를 제시하고 이 스포츠 영웅들을 인간으로 표현하기 위해 멀리까지 샅샅이 뒤졌다. 우리 시리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누린 만큼 시청자들이 즐겨봤으면 좋겠다.

 

- 파파고 번역이라 매끄럽지 않는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1
Comment
2020-04-01 08:29:34

진짜 기대됩니다... 작년부터 기다렸다구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