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KBO
Xp
자동
Game

올타임 스팟심 업데이트

 
  294
2020-07-08 09:15:51


농구는 키로한다는걸 증명한 2K가 차기작과 끝물에 조금 다른생각을 하는거 같습니다.

경매장에서 항상 푸태접을 받던 단신가드들 오팔 카드가 고트급 레벨로 달라졌습니다.

 

또하나 2K시리즈에서 항상 인기가 없었던 커리가... 고트레벨로 카드가 나왔습니다.

무려 수비가 99이고, 포스트업이 98 입니다... 

 

또한 비싼돈주고 저카드를 사지 않아도되고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올타임 스팟라이트 심 챌린지를 모두 완료하면 커리를 겟할 수 있게 되고 

하나의 섹션을 완료할때마다 위에 오팔급 선수들 한명씩을 얻을 수 있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난이도는 최대 명예전당까지 있습니다. 5게임정도에 오팔선수를 얻을 수 있는게 너무나 매력적이네요. 

무과금유저들 소리질러! 물론 명전 난이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저같은 똥손은 선수빨아니면 넷츠북(핵)을 써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넷츠북은 안쓰고 해보려합니다. 

 

번외로, 이전 파이널 스팟심 리워드를 보시면 하나의 섹션완료할때마다 꽤나 우수한 오팔 선수들을 줬습니다

저도이제 하나 섹션만 완료하면 저 고트 레리버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폴피어스랑 마크가솔은 진짜 너무 좋은카드라서 주전으로 뛰는중입니다. 

 

현재 제가 보유한 오팔급 라인업입니다. 현질없이 충분히 저정도 모았습니다. 보상만으로... 

시아캄, 웨이드가 최근에 영입되었는데,, 무엇보다 최애선수는 핑크다이아몬드에 진화된 오팔 제랄드 그린입니다. 스크린 받고 3점 그린! 사이드, 미들 돌파후 덩크... 완벽합니다. 

 

다들 마지막 스팟심에 도전하셔서 좋은 오팔선수들도 무과금으로 겟하시고... 고트들 성능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20-07-08 09:56:45

 마이팀 열심히 하다가 그만둔지 몇달 된거 같은데, 슬슬 다시 해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WR
2020-07-08 10:07:33

개인적으로 이번 작은 마이팀업데이트가 풍성해서 너무 재미나네요. 즐겜하세요.

24-02-18
 
6832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