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MLB
/ / / /
Xpert

커비 + 인디언추장 주말 위닝시리즈 확보!

 
1
  198
2019-05-05 08:14:14

시카고 컵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각자의 주말 3연전 위닝시리즈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컵스는 현재 NL 중부 선두이자 오랜 앙숙 라이벌 카즈를 상대로 어제 헨드릭스의 81구 4-0 셧아웃과 더불어, 방금 종료된 두번째 경기에서도 6-5 신승을 거두며 위닝시리즈를 확보했습니다.

특히 1-5로 끌려가다가 터진 테일러 데이비스의 동점 그랜드슬램, 그리고 5-5 동점에서 8회말에 터진 바에즈의 결승홈런이 너무나도 짜릿했습니다.

아무튼 컵스로선 이제 카즈와의 게임차도 반게임차로 바싹 따라붙으며, 지구 선두 자리 탈환도 코앞에 놓여졌습니다.



한편 클블은 시애틀 상대로 어제 타일러 네이퀸의 끝내기 안타로 2-1 승리를 거둔데 이어, 아까 종료된 두번째 경기에서도 3-4로 끌려가다가 8회말에 터진 산타나의 역전 투런홈런으로 5-4 승리를 거둘수 있었습니다.

이로서 인디언스은 이번 시즌 매리너스 상대로 지난번 원정 3연전 스윕을 포함해 5전 전승중이고, 내일 마지막 경기마저 잡으면 6전 전승으로 끝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AL 중부 선두 미네가 오늘은 양키스에게 승리했기 때문에 클블과의 게임차가 좁혀지지 않았다는 점이네요...



참고로 오늘 컵스와 클블의 승리는, 8회말에 터진 바에즈와 산타나의 결승홈런이 승부를 갈랐다는 점에서 비슷했네요.

위닝시리즈를 확보한 이상, 이젠 두팀다 스윕을 가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